본문 바로가기
Japan/FoodieFoodie

일본에서 만난 인도네시아 맛 :)

by 군찐감자만두 2020. 8. 1.
반응형

학생때 인도네시아에 간 적이 있는데 

인도네시에서 나시고랭을 먹으면 

새우알칩 같은 과자랑 오이가 곁들여서 나온다. 

과자가 안어울릴 것 같지만 짭짤한 볶음밥이랑 잘 어울린다. 

거기다 살짝 느끼해질 즈음에 오이 먹으면 딱 좋음. 

생 오이 별로 좋아하지도 않는데 잘들어감 

 

그런데 집 근처에 있는 아시안 요리집에서 시킨 나시고랭에 새우칩이!! 

볶음밥도 완전 맛있었음! 

그렇게 느끼하지도 않고 양념이 딱 좋았음 

먹으면서 완전 감탄- 

코로아 영향으로 포장도 시작했던데 조만간 다시 가서 포장도 해와야겠음 

맛있는데 발견해서 기분이 좋으댱 

팟타이미고랭도 좋아하는데 

나시고랭이 너무 맛있었어서 팟타이미고랭은 걍 보통

그리고 살짝 느끼- 오이도 달라!! 

고기도 시켰었는데 20분 걸린다더니 

나시고랭이랑 팟타이미고랭 다 먹고도 한참 안나와서 

주문한거 잊어버린 줄- 

샐러드 소스에 와사비가 살짝 들어가서 

느끼함을 제대로 잡아줌. 맛나!! 

 

추가로 팟타이랑 헷갈렸던 미고랭 ㅋㅋ 

이날 친구가 줘서 담날 먹음! 

사진처럼 계란 후라이 해서 올려 먹으니 맛남- 

조미료 맛 강하다는 평도 있었는데 초딩 입맛엔 딱이었음 ㅎㅎ 

 

 

혹시나 일본에 계서서 가보고 싶으신 분을 위해! 

아시안 비스트로 Dai란 곳임! 점포수는 몇개 없지만 ㅠㅠ 

http://www.pleasure-company.com/brands/asian_bistro.php


 

アジアンコンセプト - PLEASURE-COMPANY【プレジャーカンパニー】

本格エスニック料理を中心に、各国ビール・ワインに合う小皿料理から多彩なグリル料理までリーズナブルに楽しめる 今までにない新しいレストラン"アジアンビストロ"

www.pleasure-company.com

 

반응형

댓글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