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맛집 탐방

길에서 만난 만두 그리고 쟁반 짜장 먹방!!

군찐감자만두 2020. 6. 21. 20:14
728x90
반응형

진짜 완전 거의 세달만에 신오오쿠보 고고
오늘 메뉴는 짜장면 짬뽕 탕수육으로 정해 놓은 상태라
룰루랄라 하며 가는데
앞서 가던 커플이 뭔가 구경중 -
뭐지 뭐지 하면서 봤더니 만두가!!

현관 앞에 놓여진 밥그릇과 물그릇
길냥이를 위해 놓아둔 듯

괜히 검은 길냥이 보면 만두야- 하게 됨 ㅠ
뒤에 오는 사람 구경하고

물 다시 마시고

안 떠나는 이상한 놈 한번더 확인하시고


약속 시간 맞춰 나온 탓에
아쉬움을 뒤로하고 다시 고고고
하다 한번 더 발걸음을 멈춤

일본 담달에 선거철인 듯

아는 사람은 코이케랑 야마모토밖에 없네
이번 선거 투표율을 얼마나 될런지-

지인에게 추천 받았던 맛집 니쿠&면 도착!
ㅋㅋㅋ 쟁반짜장도 소가 있길래 급 메뉴 변경
쟁반짜장 소, 고추 짬뽕, 탕수육 소!

작은 사이즈라 일인분일라나 했는데
거의 1.5인분? 양 많았음 ㅋㅋ

탕수육도 나와주시고요-

고추 짬뽕은 사진 찍는거 잊고 먼저 먹어버림 ㅋㅋㅋㅋ
국물이 완전 얼큰!


둘이서 배터지게 먹고 수다 오지게 떨다가 집 고고고
구경차 들렀던 한국 슈퍼에서 돼지고기 싸길래
사서 고고 !
슬 일본도 봉투를 유료로 팔기 시작해서
가방에 에코백 넣고 다니는데 아직 적응이 덜 되었는지
돈 주고 봉투 사버렸네 -_- 이놈의 정신머리 헛헛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