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맛집 탐방

나 혼자 (잘 먹고) 잘 산다. 자취생 먹방일기

군찐감자만두 2020. 5. 18. 19:01
728x90
반응형

요즘 코로나 여파로 집에서 밥 먹는 시간이 전보다 늘어나서- 

코로나 이후로 집에서 먹은 음식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겁내 기니 ㅎㅎㅎ 슥슥 스크롤 하면서 구경해 보세요 :)

 

만두 감자 소식도 하루 한두개 겨우겨우 올려서 ㅋㅋ 음식은 과정샷은 없지만

(빨리 만들어서 빨리 먹고 싶어서 과정샷이 없기도 하지만 ㅎㅎ

만들면서 사진 찍을 여유가 없..)

가끔 가족들에게 보고 하는 용으로 밥 먹기전에는 찍기도 해서 ㅋㅋ 

먹기 전 사진 모음 대방출! 

 

최근 사진부터 고고! 

요즘 빠진 토달(토마토+계란)볶음에 밥 넣어서 볶음밥 도전! 

그러나 결과는 밥도 질고 ㅋㅋ 토마토 양이 많아 질어진 결과,,

볶음 밥이 아니라 리조토처럼 되어버림-

사이드는 한번 끓이면 5은 먹을 양이 되어버리는 낫또 청국장 !

 

이번 요리는 두달전 즈음 카루디라는 외국 식자재 파는 곳에서 한 명태 스프레트(명태버터?)로 만든 

명태버섯 볶음밥- 베이컨, 계란, 간장도 추가해서 먹기- 

요기도 사이드로 낫또 청국장도 같이 먹어줌 ㅋㅋ 

 

다음은 간단히 먹으려 했다가 실패한 사진 ㅋㅋ 

계란 물 입힌 식빵이랑 베이컨이랑 양배추 넣은 계란전 ㅎㅎ

소스는 케찹니랑 허니 머스타드- 

허니 머스타드는  동키호테에서 공수- 

요즘 동키호테에 한국 라면이랑 소스 종류가 늘어나서 행복함

 

요건 초딩 입맛인 내가 좋아하는 케찹 소세지 볶음- 

치즈도 있어서 올리고 전자렌지에 돌릴까 했는데 알아서 녹아서 그대로 먹음- 

매운거 좋아해서 캡사이신 소스도 추가! 

 

이건 핫도그 잘라서 계란물 입혀서 기름에 부쳐 먹은거- 

어디서 봤는지 기억이 안나는데 누군가의 블로그에서 이렇게 먹음 맛있다 해서- 

핫도그는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이렇게 먹으면 진짜 완전 개 맛있음! 

소스는 역시 케찹+허니 머스타드

 

요건 김치 전! 평범한 김치전과 다르게 쫄깃쫄깃 한데, 

김치 전 양념에 밥을 넣어서 볶음 :)

간장에 찍어 먹고 마무리는 집에서 온 고추 장아찌로 하면 진짜 계속 들어감 :) 

대량으로 만들어 놓고 에어 프라이어에 돌려먹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었으나 

귀찮아서 실행에 못올리고 있는 중 

 

요건 말이 필요 업... 삼겹살! 일본서는 삼겹살 고기 안팔아서 

걍 고기 블록으로 사서 두껍게 잘라서 삼겹살 처럼 먹음 :) 

 

에어프라이어로 한 마늘 빵!

보통 마들빵은 계란 후라이랑 먹는데 삶아놓고 안먹은 삶은 계란이 있어서 

삶은계란이랑 먹음- 커피는 요즘 완전 빠져있는 이디야 토피넛 라떼 

 

요건 고구마 양갱- 일본 생협에서 주문! 우유랑 먹음 맛나유 

 

요건 국수 ! 중국 치킨 가루(일명 마법의 가루)를 넣어 만든 계란국에 국수 퐁당-

잔치국수 맛이 납니다 :)  

 

소스가 여기저기 발려져 있는.. ㅋㅋ 이경규 앵그리 쫄면(이름 맞나?)

1개 양이 너무 많아서 둘이 나눠 먹어도 되겠더라- 

처음 먹을 때 소스 다 넣었다가 두피에서 땀이 줄줄. 

2번째 먹을때는 소스는 반만 ㅎㅎㅎ 

 

가끔 등장하는 배달 요리! 징기스칸(양고기) 덥밥이랑 문어 튀김

문어 튀김은 사진이랑 너무 달라서 사기 당했고만 했는데 그럭저럭 고소하니 맛있었음  

 

요건 징기스칸 덥밥 많아서 남기고 담날에 볶음밥! 

계란에 볶아 먹으니 전달 덥밥 보다 더 맞있는거 같았다능 

 

요건 디저트- 유일하게 우리 동네에서 문 열고 있는 도토루 + 편의점 슈크림 

도코루 휴업 했다가 어느새 슬쩍 열었더라;;; 

 

요건 두부&참치 고추장 찌게- 맛없을 수 없는 칼칼한 그 맛 맞습니다 

 

요건 두부+참치+캔옥수수 전. 옥수수 맛이 생각보다 강해서 망했다 했는데. 

남은거 에어프라이어에 돌려 먹으니 은근 손이 가는 맛이었음 

처음 먹은날은 오코노미야키 소스랑 마요네즈- 

데워먹을때는 소스 없이 그냥 먹음 :) 

 

요건 동기가 준 카르보나라 불닭 스파게티 소스로 만든 아이 

불닭소스랑 카르보나라 불닭 소스는 성공한 듯! 둘다 맛나- 

 

요건 선거날 간만에 외식! 

역시 외식하면 다양하게 먹게 된다능-

주방장이 실수로 내가 요청안한 치즈를 얹어서 무료로 주심- 

근데 나 체다치즈는 별로 안좋아하는... (입틀막 ㅠㅠ )

 

요건 생협에서 산 피망+갈은 고기 넣은 아이 

짱구는 못말려에서 자주 보이는 음식 궁금해서 사봄- 

먹기 좋게 갈기갈기 잘림 ㅎㅎㅎ 에어프라이어에 데워서 고추장+물엿 소스에 찍어 먹음 ! 

 

요건 소고기 구이 ㅋㅋㅋ 고소하다- 이것도 생협에서 주문한 고기- 

조만간 또 구입해야징 

 

떡볶이의 신 ! 친구가 보내준 라볶이 버전- 양이 많아서 라면만 먹음 ㅎㅎㅎ 

 

그리고 떡볶이는 남겨서 요로코롬 볶음밥! 3번은 먹습니다... ㅋㅋ 

 

계란, 햄 샐러드 만들어서 요로코롬 샌드위치로 먹고, 

 

밥에 올려서 계란후라이용 간장 뿌려서 냠냠 

의외로 밥이랑 어울린다는 사실을 발견! 

 

이거슨- 쌀밥으로 보이나 밑에 짜빠게티가 ㅋㅋ 

라면이나 짜빠게티 먹어도 꼭 밥은 먹어서 2인분을 먹게 된다는 슬픈 이야기 ㅠ 

 

또 간만에 등장한 배달 음식! 스시! 

뭔가 스시는 주문하게되면 이렇게 2인분을 주문하게 됨- 

찌게는 또 청국장 ㅋㅋㅋ 이날은 정말 배터지는 줄... 

 

집에서 온 만두 에어 프라이어로 데움! 

집만두 만세 에어프라이어 만세! 진짜 겉바속촉! 

 

편의점 디저트- 붕어빵- 안에는 카스타드 소스:) 겉 빵 부분 완전 쫄깃쫄깃

 

마지막- 이건 간만에 힘줘서 찍었네요 - ㅋㅋㅋ 

불닭 볶음이랑 청국장- 

닭고기에 불닭소스넣어서 만든 닭볶음이랑 계란 조합은 매우 훌륭합니다  

 

흐아 길다 길어 시청 감사드립니다 ㅋㅋ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