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설날의 풍경. 조금은 다른 일상

군찐감자만두 2021. 2. 15. 15:21
728x90
반응형

평소에 안나오는  윷이 등장- 

던지는 소리에 놀란 쫄보 감자 

 

만두는 그러던 말던 

근엄하시고요 

다시 멍- 

윳을 던지던 말던 잠이 솔솔 ㅋㅋ 

어느새 익숙해 졌는지 훼방 놓으시는 감자 ㅋㅋ 

찾아왔던 손님이 간 후 몰려오는 피로 ㅋㅋ 

피곤 

피곤한 옹뎅이 

만두는 이불 속 

만두 꼬리 

만두 꼬리 만두 발 

결국 일어나심 ㅋㅋㅋ 

감자 신경은 쓰이는데 일어나긴 귀춘 

형아 뭐하냐- 

신경은 쓰여서 목만 요리조리 

멍 - 

만두 근처에 오니 쳐다보기 

놀고는 싶은데 일어나긴 귀찮다 

밖에서 아부지가 소리내면 쳐다보기 

만두 얼굴에 붙은거 감자 털인가 ㅋㅋㅋ 

만두 안전한 곳으로 이동 

 

 

평소에 보기 힘든 정체 불명의 음식 등장. 

유연함을 자랑중이신 만두에게 가져가 봅니다. 

킁킁킁 - 냄새가 나쁘지는 않은 듯 ? 

 

 

감자도 똥 취급 하지 않는걸 보니 먹어도 되는 음식인 듯 ㅋㅋ 

근데 왜 뒷걸음질? ㅋㅋ 

 

잘 안시켜 먹는 피자도 설날 기념으로 시켜드심- 

열일중인 감자 코 ㅋㅋ 킁킁킁킁 ㅋㅋ 

먹지 않는게 신기하네 

 

늦었지만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코0도 빨리 꺼지렴~~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