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육아는 힘들어- 육아하며 뻗은 만두 감자

군찐감자만두 2022. 3. 27. 18:17
728x90
반응형

 

언니와 아가들이 만두 감자가 있는 울 집에 오는 날! 

감자 흔들리며 등장 하십니다- 

 

 

매주 가면 츄르를 주니, 츄르 받기 전에 쓰다듬 허용 ㅎㅎ 

쓰다듬는거 보는데 왜 내가 다 두근거리지 ㅎㅎ 

감자 더 쓰다듬어줘- 하는거 같은건 기분탓인가 

 

 

만두와 애기들이 만났습니다. 애기들은 오른쪽에 

만두는 무슨 생각 중일까- 

 

 

빠르게 선회 ㅎㅎ 

 

 

언니에게 직진중 

자 오늘의 일당(츄르)을 받아보까- 선불이댜

 

 

감자 애교 발산 즁 

감자의 애교는 무섭습니다 ㅎㅎ 

 

 

애기들과 함께 낮잠 

 

 

조금 가까이 가서 같이 낮잠 

 

 

애기들이 해주는 마사지 받는 즁 

참을 인 아니 참을 냥 100개 먹는 중 

 

 

애기들이 노는게 신기한 만두 어르신. 

스을쩍 옆에 앉아서 노는거 구경 중 

 

 

마사지 받고 노는거 구경하느라 피곤하신 듯 

먼저 골아 떨어짐 ㅎㅎ 

 

 

감자는 애기들이랑 낮잠 한참 잤는데도 졸림 멍- 

 

 

자 그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이미 츄르는 먹었겠다 드릉드릉 시작 

 

 

 

집에 가면 냥펀치는 맞고 와야지 한주가 평화롭지요~ 

감자의 축복 받고 오신 언니 

그나저나 꼬리로 발도리 하는건 팔짱끼는 거라던데 

너무 귀여븜 ㅋㅋ 

감자 일어설때 다리 짧아 보이는것도 귀여움 ㅎㅎ 

 

 

여튼 한주에 한번 육아 제대로 도와주는 만두 감자 장하다 장해 ㅎㅎ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