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이곳은 천국이었습니다... - 보호냥이카페 방문기 3

군찐감자만두 2022. 5. 24. 12:00
728x90
반응형

 

직원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게 눈에 보였던 이곳 

 

 

얼굴 초상권이 있으니 안찍었지만, 

냥이들이 진짜 직원들이 지나가면 안아달라고 난리임 0_0

 

 

안아줘 시동거는 중 

 

 

헉 어느새? 

자는 냥이만 보고 돌아가는게 아닌가 불안해 했던 손님1의 무릎에 

시크하게 와서 앉으신 냥님 

 

 

위에서 자던 흰둥이 냥님도 내려오심 

 

 

우왁 진짜 다들 미묘 - 

 

 

약간 양키 자세로 앉아 계시는 냥님 ㅋㅋ 

 

 

나는 이 구역의 대장이댜- 

 

 

그리고 무릎 냥이는 아직 계속 무릎 냥이중 하앍 

 

 

너는 나의 쿠션이다 하는거 같지만 

괜찮아요- 쿠션으로 써주세요 

 

 

헤헷 신남 

 

 

다른 쿠션 탐색하지 말라고욧!! 

새로운 쿠션 찾아 떠날까 불안해 하는 손님 1 

(결국 나중에는 다른 쿠션으로 갔지만 ㅠㅠ)

 

 

위에서 봐도 귀여버용 

 

 

흰냥이님이 내 슬리퍼도 물었었댜요 헤헷 

 

 

뭔가 심기 불편 ㅋㅋ 

 

 

하앍 저 냥이한테 둘러쌓였어요!! 여긴 천국이었어요 

 

 

이곳을 떠나고 싶지 않습니다 ㅋㅋ 

 

 

앉아있는 쿠션 체크 중 ㅋㅋ 

 

 

아직은 더 있어줄께 ㅋㅋ 

 

 

 

To be continue... 

어디까지 계속될 것인가 ... 

 

2022.05.22 - [Neko_猫_만두&감자] - 서비스 정신이 뛰어난 고양이 카페 냥님 - 보호냥이카페 방문기 1

2022.05.23 - [Neko_猫_만두&감자] - 제발 저와 놀아주세요! 고객의 요청에 응답하는 냥님 - 보호냥이카페 방문기 2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