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ko_猫_만두&감자

서비스 정신이 뛰어난 고양이 카페 냥님 - 보호냥이카페 방문기 1

by 군찐감자만두 2022. 5. 22.
반응형

 

고양이를 너무 좋아하고 일본에서는 냥이를 키우고 있지 못하지만 

나름 고집이 있어서 고양이 카페는 가지 않는데.. 

(상술로 이용되는 냥이 카페는 간식에 조련되서 ㅠㅠ 뭔가 괜히 슬퍼짐)

 

새로운 가족과 연결해주는 것을 목적으로 한 고양이 카페가 있는걸 알게되어 고고! 

방문한 시간이 2-3시 정도였어서 긍가 

다들 주무시는 중 ㅠㅠ 

 

아니 근데 냥이 맞으신가요 ㅋㅋ 구석이 아니라 걍 바닥에서 주무시는 중 

 

 

다른 냥님들은 냥님 스럽게 아늑한 곳에서 주무시는 중 

 

 

동글동글 

 

 

나를 깨우지 마시오 

 

 

저 위에 4냥님 

 

 

그나마 가까이서 볼 수 있는 냥이가 너밖에 없구나 ㅠㅠ 

 

 

카페 전용 슬리퍼- 냥이가 꾹꾹이 해도 풀리지 않는 올을 자랑하신답니다. 

 

 

자는 냥이 깨우긴 미안하니 

 

괜히 사진만 열심히 찍어봅니다. 

흰냥이 커플 

 

 

새로 들어온 손님이 신경이 쓰이긴 합니다. 

 

 

꼬리도 귀엽죠 

 

 

4마리 보이시나요 - 

 

 

아직 쓰지도 못한 냥님 장난감 .. 

커피만 홀짝홀짝 마셔 봅니다 ㅠ ㅠ

 

 

일어나죠오오오 - 

 

 

 

하악품 ㅋㅋ 손님의 압박을 좀 느껴주신 듯 헤헷 

 

 

새로운 손님이신가요- 

 

 

우이쌰- 

서비스 정신을 발휘하기 시작하시는 냥님 

 

 

하아.. 정말 .. 하아 ㅋㅋ 

 

 

젤 만만한 혈육을 깨우러 가십니다. 

둘이 같이 구조된 냥이라 하심 

 

 

일어나- 손님 왔어~ 

 

 

일단은 소프트 하게 깨워 봅니다. 

 

 

일어나- 일어나라고- 

 

 

달달하게 깨우는 중 

 

 

그러나 일어날 생각이 없으심 ㅋㅋ 

 

 

최선을 다하는 중인 꼬리 

 

 

ㅋㅋ 발버둥 치는 중 ㅋㅋ 

소프트에서 러프하게 바뀌시는 중 ㅋㅋ 

일어낫!! 

 

 

나를 깨우지 마라아아!! 아아아악!! 

 

 

ㅋㅋㅋ 귀여운 발버둥 ㅋㅋㅋ 

헤헷 들어가서 거의 한시간을 기다렸던 손님 1은 너무 신이 납니댱 

 

 

난 최선을 다했다냥 

+ 아직 분위기 파악안된 냥님 ㅋㅋ 

 

 

아쒸.. 안먹히네 ... 

다시 잠에 빠져드는 혈육 냥님 ㅋㅋ 

 

 

하악 눈 너무 이쁘댜 

 

 

나 아직 잠 덜깼는데.. 

 

 

다시 잠에 빠져드는 중 ㅋㅋ 

 

 

아쉬운 맘에 솜방망이 확대 

 

 

최선을 다한 냥님은 물을 마시고 

 

 

바깥 구경을 해 주십니다. 

 

 

과연 저는 .... 

냥님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까유 ..... 

설마 자는 냥이들만 보고 가는거 아닌가요 ㅠㅠㅠㅠ 

냥이 카페 방문기는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 

 

 

 To be continue..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