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사냥본능 살아있는 옹심이의 발랄잔인한 매력 ;;

군찐감자만두 2022. 5. 19. 12:00
728x90
반응형

 

매일매일 귀여운 옹심이와 뒤에 방치된 울집에서 쌔벼간 딸기 인형 ㅎㅎ 

근데 옹심이 뭐 보니... ? 

 

 

뭔가 가지고 뒹굴뒹굴 놀고 계시는 옹심이 

 

 

집사 한번 보고 뭐라 하고 다시 집중하는데

ㅜㅜㅜ ㅈ ㅜ ㅣ ?? 쥐!!! ? 

 

나 잡았어!! 친구 잡았어!! 

같이 와서 놀자!! 

 

 

죽은척 하다가 슬슬 거리두기하는 마우스 님 나살려라 

하지만 ㅋㅋㅋ 옹심이에게서 벗어나기 실패 

쥐로 아예 드리블을 하심 ;;; 

 

 

어..어어 쥐 잡았고나? ㅋㅋ 

주택인지라 가끔 집 안에도 작은 생쥐 들어오면 만두가 잡긴 하는데 

만두는 걍 툭툭 치는 정도인데 ;;; 옹심이는 .. 

잔인... 아니 참 발랄하고나~~ 

 

이날도 천진난만했던 옹심이의 일상이었습니다. 

 

 

덤 사진은 나를 째려보는 것 같은 피규어 ㅋㅋ 

기분탓이즁 ? ㅋㅋ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