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ko_猫_만두&감자

감자는 얼굴에 만두 수염 달고, 만두는 손베개 베고 쿨쿨

by 군찐감자만두 2022. 5. 28.
반응형

킁킁- 집사는 감자가 냄새만 맡아줘도 감격합니댜 -

감자야 코를 더 들이대 달렴- 

 

좋아좋아 히히 

 

 

근데 감자야 - 너 검은 수염이 났다  ? 어엉 ?? 

 

요리 와 봐라 요리요리- 

뜬금포로 빠지는데.. 감자 저 흰 솜밤망이 참 귀여운데 저걸로 여럿을 저세상으로 보낸단 말이지.. 

미스테리임 ㅋㅋ 

 

 

난 암것도 모른다 흥 

 

 

나에게 난 것은 수염이 아니여- 아니 나도 모르는 것이여- 

모르쇠로 일관중인 감자님 

 

 

넵 수염의 정체는 만두 털입죠... 

하아 ... ㅋㅋ 감자의 취미는 만두 물기 ㅋㅋ 

 

 

감자는 턱 쓰담해주는거 좋아하는데 만두는 볼 쓰담 좋아함 ㅋㅋ 

볼 쓰담해줬더니 손에 부비부비 하시다가 어떨결에 그 위에 누우심 

 

 

히히 신난다 - 손 뺏기고 신난 집사 ㅎㅎㅎ 

 

 

만두도 싫지는 않은 듯 합니다 :) 

만족스런 콧구뇽- 

 

 

+ 어제도 평화로웠던 옹심이의 하루- 

하아아아- 

 

 

하악푸우움~~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