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ko_猫_만두감자율무

고양이의 발 사용법

by 군찐감자만두 2022. 7. 19.
반응형

 

밀린 숙제 다시 시작! 

지난 5-6월에 만난 옹심이! 

친구님이 하사하신 냥이 장난감으로 놀아주다가 귀여움 포착해버림 

뒷발 보세요 뒷발!!! 캬학 !! 

 

앙증맞게 벌리고 계시는 즁 깃털 잡을라는 손도 무시무시하지만 귀여운데 

뒷발은 ... 허억 하트 어택 제대로 맞은 집샤 ~ 

 

 

동영상으로 찍으면 멋있는 사냥꾼 같은데 

왜 사진으로 찍으편 표정이 이모냥이지? =_=

사실은 노는거 귀찮아.. 이런표정. 

 

 

저번 여관 냥이는 나랑 놀아주는 서비스를 해준거가 맞긴 한거 같은데, 

옹심이는 노는거에 진심임 ㅋㅋ 

맨날 간식 주거나 놀아달라고 애교 부리시는 분임 

 

 

야무지게 깃털 확보- 

깃털로 처음 놀아줄 때는 진짜 새라고 생각했나 물고 도망가는거 너무 귀여웠음 

나중에는 내가 흔들어 줘야 움직이는거 알고 가지고 오심 ㅎㅎㅎ 

 

 

잡을꼬다~ 

 

 

잡아서 뇸뇸뇸 먹을꺼다- 

실제로 옹심이는 새도 잘.. 잡고 .. 잘 먹는 듯 ... 무셔! 

 

 

사냥꾼의 눈빛! 

 

 

정확하게 노리고~ 

 

 

앗 놓쳤다- 하악- 발발! 뒷발 하악! 뒷발이 저렇게 펴지는거 옹심이랑 놀아주면서 처음 암.. ㅋㅋ 

 

 

배 쭈욱~ 손 꼬옥~ 뒷발 쫘악~~ 

 

 

한손으로 잡고 주저앉기- 

 

 

빼앗기지 않을꼬다~ 

 

 

그러나 집사가 가만히 두지 않음 ㅎㅎ 

 

 

그렇게 잡은 깃텃을 빼앗기고- 

 

 

드뎌 찍힌 내 안의 베스트 샷- 

영혼 없는 것 같은 표정에 살벌판 포식자의 앞발에 - 

너무 귀여운 뒷발 두개 캭캭캭~ 

 

 

그렇게 집사는 한참을 한손으로는 깃털을- 한손으로는 촬영을 했다 합니다.. ㅋㅋ 

 

 

날아라 옹심~ 

 

 

결론 고양이 뒷발의 역할= 귀여움 담당. 무서운 무기임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