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실질 1인냥 만두가 빡친 날! 감자! 튀어야 산다!!

군찐감자만두 2022. 7. 19. 22:27
728x90
반응형

 

울집에서 성깔 더럽기로 소문난 감자가 꼬리 빵 해서 숨어 계심 

 

 

만두를 보고 미친듯이 튀는 감자. 

만두 모른척- 감자 왜 저래? 시침 뚝 

 

 

보통은 감자가 만두 괴롭히는데. 

이날은 덥기도 하고 꿉꿉하기도 하고 신사 만두가 못참겠었는지 감자 군기를 제대로 잡은 듯 

(엄무니 안보시는데서 ㅋㅋ )

 

감자는 군기 바찍 들어서 꼬리 내리고 꼬리 빵- 

 

 

만두가 다가올수록 꼬리는 더 낮아지심 

 

 

정신없이 튄 감자는 자연스럽게 세면대 위로 

뭐 ? 뭐! 나 튄거 아냐! 물 마시려고 한거야! 물틀어! 

만두한테 쫄았건게 민망한지 물 마시러 온 척 하는 감자 

 

 

그러나 심장이 벌렁버렁하신가 물을 틀어줘도 물이 안들어가심 

 

 

물은 안들어가는데 침은 마르심.. 

나 떨고 있냐 ㄷ ㄷ ㄷ 

 

 

뭔가 애걸복걸- 나 두고 나갈꺼야? 

 

 

밖에 만두 형아가 있는데? 

 

 

동영상 버전 - 

동영상에서는 감자의 발톱이 바닥을 슬라이딩 하는 소리와,

어무니의 낄낄 & 아부지의 웅얼거림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꼬리 내리고 있는 감자의 모습이 어색하고 귀여우니 짤로도 박아봅니다. 

이 짤 본 친구 ㅋㅋ 감자 뭐 잘못했냐며 ㅋㅋ 

뭐... 감자가 만두한테 잘못한거라면.... 꽤 많을 듯 

가만히 있는 만두한테 시비걸기 시비걸기 시비걸기 ㅋㅋ 

 

 

그리고... 만두는 그렇게 한참을 장실 앞에서 기다렸다능 -

 

 

이젠 만두 형아 갔을꺼야.. 아? 

 

 

살금살금 아? 

 

 

튀어! 튀어야 산다! 

감자 ㅋㅋ 뭔 잘못을 했길래 만두가 이렇게 이를 가냐 ㅋㅋㅋ 

 

 

튀..튀어어어... 

 

 

만두도 빠르게 감자를 쫒습니다- 

 

 

살짝 겁만 주고 왜 저래? 또 시침 뚝 

오늘 감자가 이상한거 같아요 - ㅋㅋ 본인이 협박해놓고 안그런 척 하는 만두 

 

 

ㅋㅋㅋ 이것도 귀여우니 짤로도 박기 - 

 

 

요건 동영상 버전 ㅋㅋ 감자는 꽁지빠지게 달려서 이번에는 밥먹으러 온 척 

난 도망간거 아니고 밥 빨리 먹고 싶어서 뛰어간거댱! 

 

그렇게 만두와 감자의 추격전은 계속 되었다능- 

 

 

그래도 밤이 되면 한 침대에서 자는 사이~ 

 

 

그리고 그 담날 ㅋㅋㅋ 

그들의 추격전은 계속 되었다 한다.... 

 

역쉬- 아직 울집의 일인냥은 만두님이심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