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ko_猫_만두감자율무

율무와 집사는 우영우 홀릭 중. 율무는 참고냥이로 티비출현?

by 군찐감자만두 2022. 8. 31.
반응형
728x170

 

드뎌 시작된 우영우 시청회 (스압쥬의~)

3일 연속으로 쉬는날 시작하려 참고 참다가 못참고 저번에 하루 쉴때 시작해버림 

전쟁 애니만 보다가 효과음이 다양한 드라마 보기 시작하니 율무도 관심이 가는 듯 ? 

 

 

올라와서 적극적인 시청 하다가 - 

 

 

대부분의 시간은 주무시지만 

 

 

중간중간 흥미진진한 장면은 알아보는 듯 ? 

 

 

뭔가 불길한 느낌이 든다- 

 

 

냬가 그럴줄 알았댱 

 

 

흥미 진진하게 시청중인 율무? 

 

 

집사 마약 방석에 드러누워 시청중인데 은근 시야 가리심 ㅋㅋ 

 

 

가끔 대놓고도 가리심 

 

 

그러다가 스토리 이해가 안되는지 급 방해 모드 

 

 

이 눈빛은 집사 긴장해야 하는 눈빛 

 

 

뛸라고 각 잡는 중. 다행히 내 위로는 안뛰고 옆으로 뛰어올라가심 ㅎㅎ 

 

 

이제는 자기가 티비에 나가기로 결정합니다. 

영우님에게 질문 받고 있는 율무 

 

 

무슨 대답을 해야 할지 고민이 많다. 

 

 

표정만은 세상진지. 전 진지한 참고인입니다. 

 

 

몸 가짐을 제대로 하고. 

 

 

땀에 축축히 젖은 손도 말려주고 

 

 

혀가 바짝바짝 마르는 모습을 보여주지 말라 하지 않았습니까 

 

 

내 손은 다 말렸댱 난 댱댱하댜 

 

 

흐음 

 

 

그래도 나를 신뢰할 수 없는것이냥 

 

 

우변호사 내 그리 안봤는데.. 

 

 

냥드립은 이만하고 ㅎㅎㅎ

나름 긴장감 넘기는 부분에서 율무님이 저리 귀엽게 있으면 멈출 수 밖에 없음 ㅎㅎ 

 

 

우변님과 아이컨택 즁 

 

 

표정 따라해보기? 

 

 

후음- 

 

 

눈빛 흉내내기 성공? ㅎㅎㅎ 

 

 

급 편수 진행되어서 유명한 팽나무 나오는 회차 돌입 

 

 

에구에구 고생들이 많댜- 

 

 

8편도 다 봤으니.. 벌써 반은 다 봤네요 호호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