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이 두손 절대 놓지 않을꺼야! 당신이 츄르를 가지고 있는 한.

군찐감자만두 2022. 9. 1. 10:58
728x90
반응형

 

다시 친구가 온 날로 돌아가서, 전 발만 찍지 않았습니다. 엣헴~ 

사진 짤려도 귀여운 율무. 눈이 너무 간절하심 

 

 

손 내밀기 시전. 

거 자네. 소싯적 냥이들한테 츄르 줘본적 없나. 퍼떡퍼떡 준나~ 

 

 

츄르 짜는게 익숙하지 않은 제 친구가 마뜩찮은갑습니다 ㅎㅎ 

 

 

바쁜 눈과 손  ㅋㅋ 엄청 재촉 중 

 

 

점프해갈 기세임 ㅋㅋ 

 

 

율무 목이 어디까지 길어지나~ 쭈욱쭈욱~ 

 

 

아직 안짰냐 아직 못뜨었냐 

 

 

점점 엄해지는 율무의 눈 

 

 

하 거 내가 뜯을라니 내놔라. 츄르 봉지째로 씹어먹을 기세임 

 

 

드뎌 준비를 끝내고 봉지 못뜯어먹게 스푼에 짜드리는 중 

 

두발로 일어서 있다가 힘들어서 율무가 택한 방법 

 

 

바로 부여잡기 ㅎㅎㅎㅎ 

 

 

뒤에서 보면 나름 평화로워 보이지만 -

 

 

냥 발톱을 처음 경험한 친구님은 따갑다고 엄살 중 

뭐가 따가워~ 하는 집사에게 따갑다고 징징 중 

 

 

내 발톱은 따갑지 않다네- 징징 그만하고 츄르를 내노아라- 

 

 

응? 다시보니 둘이 왈츠라도 추나? 나 빼고 춤바람 난겨? 

쿵짝짝 쿵짝짝~ 

 

 

애절 ㅋㅋㅋ 

 

 

허리 제대로 감싸안은거 같은데 ... ? 

 

 

ㅋㅋㅋㅋ 이 손 못놔!! 하악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 

 

 

그렇게 율무와 친구님의 애절한 왈츠는 한참 계속되었다 합니다~ 

 

 

친구와 간식편 진짜 끄읏~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