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스압주의) 쥐돌이에 홀릭중인 율무 사진모음편

군찐감자만두 2022. 9. 30. 12:25
728x90
반응형

 

쥐돌이 가지고 노는 율무는 동영상을 더 많이 찍었어서 

이번에는 사진을 잔뜩 찍음~ 

60장이 넘길래 ... 몇장만 추려서 올려봅니다만... 그래도 양이 많네욤 

 

화려한 깃털을 가진 쥐돌이에 빠진 율무님 

 

 

전에는 복도- 방 - 캣타워- 이층침대를 미친듯이 왔다갔다 하며 놀더니 

최근에는 테이블 올라왔다 내려갔다 하는거에 맛들린 듯 

 

 

쥐돌이 잡아왔댱 

 

 

이 쥐돌이를 어찌할까 고민 중 

 

 

일단 내려놓고 째려보기 

 

 

킁킁 움직여라 

 

 

툭툭- 

 

 

한참 괴롭히고 또 물고옴 . 귀 마징가 귀 ㅎㅎ 

 

 

테이블 빈 자리 체크 

 

 

장애물 없군(정녕 없는 것인가??)- 가볍게 올라오는 율무

 

 

눈에서 흘러나오는 광기 

 

 

냠냠냠

 

 

급 제기차기? 

 

 

쥐돌이를 스윽 보더니-= 

 

 

투욱- 일타 쌍피- 

왜 일타쌍피인지는 잠시후 알 수 있습니다.

 

 

저러다가 가끔 훅 전원 나가심 ㅎㅎ 

 

 

꼬리 크게 살랑살랑 팡팡

 

 

뒹굴뒹굴 

 

 

때는 이때다 젤리 조물조물 공격

 

 

감히 내 젤리를? 

 

 

계속되는 쪼물쪼물~ 

 

밑에 떨군 쥐돌이 발견 

 

 

뇸뇸뇸

 

 

다시 물고 올라오심 

 

 

다시 떨굼 ㅋㅋ 

 

 

내려가기 귀찮은가.. 쳐다만 보심

 

 

귀찮았나봄. 

 

 

올려드렸더니 빠르게 퍼억- 

 

 

드러누워서 뇸뇸뇸- 하악 귀여운 옹뎅이 

 

 

뇸뇸뇸

 

 

가방 밑에 들어간 쥐돌이 - 물고 나오나 했는데 

 

 

실패하더니 가방을 밟아버림 바보 ㅋㅋ 

 

 

쥐돌이가 없어졌다냥 

 

 

못찻는거 아니다 질린거댜 

 

 

거짓말 하면 코가 간지럽지요 ㅎㅎ 할짝할짝 

 

 

 

이번에는 진짜 졸린지 쥐돌이 올려놔도 그대로이심 

 

 

멍- 

 

 

이제 잠좀 자자- 

 

 

쥐돌이 ... 

 

 

그만- ㅋㅋ 

 

 

귀엽게 쥐돌이를 품고 그대로 꿈나라로 가심 

 

 

쥐돌이 괴롭히고 싶지만 귀찮으심 

 

 

이쁘게 꼬옥~ 

 

 

괴롭히는 집사를 한번 째려보고는 

 

 

그대로 사랑하는 쥐돌이와 함꼐 잠들었다 합니다. 

 

 

마무리 서비스 짤들~ 

 

쥐돌이와 리모컨 일타 쌍피  ㅋㅋ 

아 .. 이제보니 리모컨 아직 바닥이네 ㅋㅋㅋ 

 

 

현란한 드리블- 

 

 

날렵한 쥐돌이 사냥 

 

 

요..욕심 그윽으로 오늘은 사진이 많으네요 ㅎㅎㅎ 

사진 보며 힐링 되셨길~~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