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바쁜 집사와 꿀잠자는 율무 _ 애플워치 5 당일 판매 & 메루카리 이용정지

군찐감자만두 2022. 9. 28. 19:50
728x90
반응형

 

집사의 휴일. 율무는 쿨쿨 자는 중 

 

 

확대 

 

더 확대하기 

 

 

점점 더.. 

 

 

들이대는데 잘도 자네.. 

 

 

최근에 애플 워치 8을 사고 하나는 잘때 하나는 나갈 때 쓸까 했는데

잘때도 새거 차는게 날것 같아서 전에 쓰던 5는 팔기로 결정! 

배송용 박스가 쓸만한게 없어서 전에 후까님이 올렸던 팁을 참고하며 박스 사이즈 조정 

어설프긴 해더.. 뭐 물건만 들어가면 되지 뭐~ 

워치 8 받을때 온 박스에 넣을라 했는데 시리즈 5 때 박스가 더 크네? 

 

 

집사가 열심히 작업을 하는데도 율무는 방해도 안하고 정신 못차리시는 중 . 

 

 

하품이 절로 나옵니다. 

 

 

도대체 왜 그렇게 졸린거냐 ㅋㅋ 

 

 

여튼 집사는 다시 중고 사이트에 올릴 사진을 찍어 봅니다. 

사용한 아이들 

 

 

충전 줄 감아놓고 혼자 감탄 우와 

집념의 집사 ㅋㅋ 이렇게 하는거 맞겠지 ? 하면서 이리저리 넣어보고 돌려봤는데 맞는 듯 ㅎㅎ 

충전용 어댑터도 제공하던 시대. 

 

만들어둔 박스도 같이 찍기. 

 

 

리셋 완료~ 

 

 

눈에 띄는 상처는 표시도 해 드림 

 

 

넵 필름따위 안써서 상처 있어욤 

 

 

옆에서 열심히 노트북 뚜둥기는데도 잘 주무심 입에 침까지 고이심 

 

 

침이 방울방울~ 보이시나요 

 

 

근데... 올리자 마자 1시간도 안되서  흥미 있다는 분이 계셔서 판매 예약 완료! 

왜 예약인고 하니...  워치 올리자마자 이용 제한이 걸려버림. 

내가 올린 상품 좋아요 눌를라 했는데 이용 제한이라 떠서 급 찾아봤는데 

제한 걸리면 판매도 못하고 좋아요도 못 누른다고 ㅠㅠ 

중고물품 판매를 중계하는 메루카리라는 회사에서 명의 도용으로 꽤 많은 금액의 손실이 생겨서, 

이용제한 물품 판매, 부정 이용, 랜덤으로 이용 제한을 건다고 함. 

난 올려도 몇만원 이런거 올리다가 십만원대인거 올려서 걸린건가 .. 싶기도 하고. 

 

원래 2.8만엔에 올렸었는데, 흥미 있는데 할인 가능하냐고 하길래

이용제한 풀리는거 기둘려주시면 천엔 빼드린다고 했더니 OK 하길래 바로 전용 페이지 만들어드림. 

전용 페이지라해도 뭐 별거 없고 걍 처음 사진 위에 00 님 전용 이라고 편집만 해두면 됨 ㅋㅋ 

그럼 아무도 안 건드리나봄 ㅋㅋㅋ 

 

 

여튼 애플케어 있을 때 작년에 교환 했던거라 배터리도 나름 쨍쨍 

(사실 얼마전까지 95퍼였는데 오늘 확인하니 93퍼네? 뭐여.. )

상처 있어서 교환한거라 돈 들긴 했지만 그래도 교환해두길 잘 한 듯. 

 

이제 메루카리 이용제한 풀리는것만 기둘리면 될 듯~ 

포장 마무리 하러 가야겠습니다 룰루~~ 

 

추기-

포장 마무리 하고 있었는데 이용제한 알람이 와서 바로 보내고 왔습니다~ 

본인인증 등록하고 2-3시간만에 풀렸네요 ㅎㅎㅎ 

야근하나... ;;; AI가 확인하나..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