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택배 마중 냥이 율무. 내 간식 왔냐.

군찐감자만두 2022. 9. 27. 11:34
728x90
반응형

 

저번에 한국에서 온 이엠에스~ 

율무가 이제는 문만 열리면 현관으로 나와서 ㅋㅋ 

우체부 아저씨가 오모 냥이~ 하고 인사 해주시고 가심 ㅎㅎ 

 

내 택배가 왔균 

 

 

응 아니- 둘다 내꺼임 

 

 

왜? ㅋㅋ 방방이 밑으로 들가신 율무 ㅋㅋ 

 

 

왜 ? ㅋㅋ 

 

율무를 이해하려 하지 마세욤 

 

 

여튼 율무 사진 촬영은 그만하고 박스를 풀기로 합니다. 

 

 

박스에서 나온 짱구와 인사 하고 

 

 

바쁘게 왔다갔다 정리 중인 집사와 중간중간 또 바쁜 율무 

 

 

내 간식은 안들어 있냥 

 

 

응 없어 ㅎㅎㅎ 짱구 씰도 들어있어서 인사 시켜드림 

 

 

한참후에 또 벨이 울렸습니다. 

 

 

이번엔 내꺼겠지? 

 

 

이번에도 택배 아저씨랑 인사한 율무 

 

 

이번에는 내꺼 맞냥- 

 

 

아니면 아예 나갈 기세 ㅎㅎㅎㅎ 

 

 

응 맞어 너꺼야.. 

음... 이미 창고에 율무 간식 가득인데.. 

진힘 올해 간식은 그만사도 될 듯 

나 언제 이렇게 많이 시켰지? ㅋㅋ 

굉장한 유산균~ 이라는 츄르 만든 챠오에서 만든 간식이 왔습니댱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