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욕조 침입했다가 물벼락 맞고 혼비백산 도망간 율무 ㅋㅋ

군찐감자만두 2022. 9. 24. 12:34
728x90
반응형

 

율무의 흔적... ㅋㅋ 

씻고 마무리 하는데 눈치 보고 있다가 뛰어 들어와서 욕조까지 점프 했다가 ㅋㅋㅋ 

물벼락 제대로 맞고 도망가신 율무님 

 

 

등이랑 다리에 물벼락 맞았는데 ㅋㅋ 말릴 생각은 안하고 

여기저기 물자국 남기고 댕기시더니 밥 먹는 중 

 

 

수건 깔아드림 

 

 

홀딱 ㅋㅋㅋ 젖은 털도 귀엽네 ㅋㅋ 고슴도치 같다 

 

 

꼬리가 너무 귀여움 ㅋㅋ 

그 고구마? 감자? 잔뜩 박아둔 핫도그 같다 

아 그 엄청 칼질 한 후랑크 소시지 같기도 하고 

 

 

이제 슬슬 말리기를 시작하시는 듯 

 

 

늘 느끼는거지만 눈은 아이라이너 한거 같음 

 

 

한참 고렇게 말리기는 계속 되었다 합니다.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 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에 오른 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