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ko_猫_만두감자율무

아침형 냥이 율무가 야행성 집사를 깨우는 방법

by 군찐감자만두 2022. 9. 21.
반응형
728x170

 

늦게 자고 늦게 일어나는 집사의 집은 암막 커튼이어서 낮에도 어둠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밤 같지만 해가 중천으로 뜬 아침 

 

늦잠 자는 집사가 맘에 안들었나 특단의 조치를 취한 율무찡 

요즘 빠져있는 쥐돌이랑 우다다 하더니 침대까지 가지로 올라와버림 

 

 

침대 위에서 난리부르스 중 

 

 

이 쥐돌이를 집사한테 넘길까 말까.. 

 

 

가져와놓고 고민 중 

 

 

걍 본인이 가지고 놀기로 함 

 

 

율무의 무서운 눈. 장난기 + 호기심 풀 가동 중 

 

 

열심히 가지고 놀다가 

 

 

이불에 살짝 들어감 

 

 

다시 꺼내서 

 

 

난리칠라 하길래 

 

 

이불 밑에 숨겨버렸더니 삐졌다고 꼬리 팡팡 치는 중 

 

 

꼬리 ㅋㅋㅋㅋ 

 

 

그리고 급 주제 바꿔서 어제 밤 

누워서 노는 사이에 율무는 먼저 뻗었는데, 

 

 

집사는 야식이 생각납니다. 

작은컵 진라면이 유혹하는 중. 

 

 

결국 일어나서 불을 켰는데 율무 표정 ㅋㅋ 

전에는 밤에 뭐 먹을라고 내려가면 열심히 따라왔었는데.. 

이제는 밤에 내려가면 집사 혼자 뭐 먹는거 파악한 듯 

 

 

내가 밤에 뭐 먹지 말라 했.. 음냐음냐.. 

 

 

다시 꿈나라로~ 

 

 

열심히 먹고 좀 소화시키고 올라갔더니.. 

집사에게 주는 벌인가... 

1/3 공간에서 자라 하십니다. 그 안에 들어올 수 없으면 다이어트 하라냥 

 

 

꾸겨 누웠더니 한심하다는 눈빛 발사 중 

어휴 그 늦은 밤에.. 어휴 

 

 

규칙적인 생활을 해야지.. 

 

 

아침형 냥이 율무는 다시 꿀잠에 빠져드십니다. 

 

 

이상, 아침형 냥이 율무와 야행성 인간 집사의 아침과 밤 편 끄읏~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