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ko_猫_만두감자율무

율무에게 이불을 사드렸습니다. 애착 이불 탄생?

by 군찐감자만두 2022. 9. 26.
반응형
728x170

 

한국 집에서 키우는 감자님에게 애착 수건이 있는데, 

끌고 댕기면서 매일 빨래를 하심 ㅎㅎ 

율무도 그런 애착 이불이나 장난감 있음 좋겠다 싶어서 부들거리는 얼마 전 이불겸 수건을 주문! 

 

오자마자 좋아하는 자리에 놨는데, 거부감 없이 바로 앉으심 

 

 

부드러워서 좋은 듯 ㅋㅋ 덮어드림 ㅎㅎ 

 

 

쿨쿨 

 

 

아예 다른 색 이불을 꺼내서 덮어 버립니다. 

 

 

냥쿨쿨 

 

 

침대에는 다른 아이 깔아둠 

 

 

율무용인거 잘아심 ㅎㅎ 

사이즈가 어쩌다 보니 딱이네유 

 

 

부들부들해서 잠도 솔솔~ 

 

 

또 덮어버림 ㅎㅎ 

 

 

기분좋은지 꾹꾹이 모드 

 

 

발을 오무렸다~ 

 

 

폈다~ 하는 중 

 

 

테이블에도 깔아두면 이불 위로 몸을 누이심 

 

 

율무 응x 사진은 이렇게 등장했었쥬~ 

 

 

뭐 - 땡기는 대로인지라 ㅋㅋ 발만 걸치고 잘 때도 있으심 

(주로 옆에 있는 집사가 하도 쪼물딱 대서.. 지만 ㅋㅋ )

 

 

밥 먹을라고 이줄 바닥에 떤져놨는데 가서 꾹꾹이 

촬영하니 아이컨택 하며 꾹꾹이~ 

 

 

아니 옆에 더 넓게 펼쳐진 이불 두고 좁은 공간 위에 몸을 우겨넣으심 ㅎㅎ 

 

 

ㅋㅋㅋ 안착 ㅋㅋ 냥이의 심리란.. ㅋㅋㅋ 

 

 

결국 핑크 이불을 율무가 좋아하는 방석 위에 놓았더니 이동해 오심 

 

 

또 덮기 시전 

 

 

싫지는 않은 듯 

 

 

부들해서 좋다냥~ 

 

 

이번에도 쇼핑 성공~ 

그나저나 ... 집사 이불은 언제 산거였더라.. 먼- 산- ㅋㅋ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