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마- 이게 바로 냥워킹이다. 율무의 냥 힙한 칼 군무 워킹과 의상의 최후..

군찐감자만두 2022. 10. 30. 15:02
728x90
반응형

 

2차 시도 2편. 

안경 씌우고 

 

 

카메라를 들면 ㅋㅋ 금새 이런 상태 ㅎㅎㅎ 

 

 

안경은 쓰는게 아입니더- 걸치는 겁니더 

 

 

상황을 잘 보여주는 샷 ㅎㅎ 

 

 

멀쩡한 샷 보다 흔들린 샷이 더 많지만 것도 귀여운걸- 

히히 그래도 얼굴 잘 나왔고- 모자랑 스카프랑 안경이랑 다 걸치고 있습니다. 

 

 

안경 결국 낙하 ㅎㅎㅎ 

 

 

다시 씌워 드립니다. 내가 카메라 들때까지 기둘려도- 

 

 

안경이 끼긴 하는 듯 

 

 

할로윈- 이라는 글씨가 쓰있긴 합니다. 

 

 

다시 탈출 시도하는 율무 

 

 

안경은 순식간에 떨어지고 

 

 

안경 삐뚤 ㅎㅎ 그래도 귀엽다 뭐. 

 

 

모자도 존재감을 드러내고 싶습네다 

 

 

오 역동적이다 

 

 

오 역동적이야 222 이것이 현실이죠 

 

 

현실 3 하핫 

 

 

내가 제일 힙해. 사실 어떤 사진을 썸낼로 할까 너무 고민 많이 함 

 

 

율무는 귀찮게 하는 집사로부터 벗어나고 싶으심 

 

 

도망 루트 집사가 길막 중 

어느새 떨여져서 밟히고 있는 모자 ㅎㅎ 

 

 

다른 도망 루트 탐색 중 

 

 

요리조리 눈이 바쁘다 바뻐 

 

 

집사 .. 존말할때 비켜랑 

 

 

ㅋㅋㅋ 유..율무닌ㅁ 누..눈이 

 

 

결심을 굳혔습니다.. 

 

 

만, 다시 촬영 장소로 붙잡혀 옴 ㅋㅋ 

 

 

그러나 율무는 이제 협력할 맘이 사라지셔서 집사도 포기 ㅎㅎ 

 

 

군무샷 보여주심. 

행진이 무엇인지 보여주마. 나만의 냥워킹. 

 

 

촬영 다음 날.. 티비 앞에 전시 해놓은 모자와 스카스와 선글라스는 

율무의 화풀이로 낙하 - 

그 와중에 모자 ㅋㅋㅋ 율무 간식 받침대? 에 안착 ㅎㅎㅎㅎ 

유리그릇 씻을라고 치워놔서 다..다행 ㅎㅎㅎ 

 

 

이건 1편에 넣었던 동영상~~ 

2차 시도에서는 사진 열심히 찍느라 동영상은 결국 못찍었네유 ㅎㅎ 

 

https://youtu.be/hHjMfse-7pQ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