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만두 사생팬들의 난입으로 피곤한 감자? ㅋㅋㅋ 너가 왜 피곤해 ㅎㅎ

군찐감자만두 2022. 11. 1. 11:00
728x90
반응형

 

손님들이 와서 북적이는 날. 

옹심이의 간식은 이미 있었는데 없습니다 ㅎㅎㅎ 

 

 

간식도 먹었으니 옹심이도 팬서비스 협력 . 

나를 배경으로 사진 찍는걸 허락한댜- 

 

 

드뎌 시작한 율무의 팬미팅. 

팬들이 거리 두기를 무시하고 난입함 ㅋㅋ 

 

 

나좀 봐줘요- 악수해줘요 ㅎㅎㅎ 사생팬들의 몸부림 

 

 

쓰담을 좋아하는 만두이긴 하지만.. 

 

 

역시 사생팬은 피곤해. 

만두의 영혼 가출 ㅎㅎ 

 

 

계속되는 난입. 

만두의 휴식 공간에도 잠입하심 ㅋㅋ 

 

 

내 장난감도 가져도 되요- 

필요없다는데 선물 공세 중 ㅎㅎ 

 

 

감자가 그 사이에 한 일이라곤. .

손님들 식사 방해. 내 자리닷 캬악!! 

 

 

잠시 찾아온 평화 

 

 

사생팬들은 딴거 하느라 바쁘십니다 

 

 

근데.. 왜 감자 영혼도 가출했지 ㅋㅋ 

 

 

형님의 사생팬들이 난리쳐서 내가 죙일 신경썼댜! 

 

 

그리고 집사보다 빠르게 기절 

아니.. 감자님... ? ㅋㅋ 

 

 

아 몰라- 내가 제일 피곤해 ㅋㅋ 

누가보면 육아라도 도와준 줄 알겠습니다. 

뭐.. 감자는... 있기만 해도 되지 암요암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