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털을 돌돌 말아 봤더니..

군찐감자만두 2022. 11. 4. 11:00
728x90
반응형

 

매일매일 떨어지는 율무 털- 

모아서 뭐라도 만들어 볼까 하며 일단 모으는 중이긴 한데.. 

 

빗에 낀거 꺼내는거 귀찮아서 방치했더니 꽤 모였길래 

돌돌돌 - 동그랗게 말았더니 율무가 관심을 보이심 

 

솜방맹이로 노리는 중 

 

 

왼손 오른손- 

 

 

고무고무~ 율무 손은 고무고무 손~ 

 

 

펠트용 침으로 찝어주면 튼튼하게 공 만들 수 있는거 같은데 

대용으로 할만한게 안보여서 걍 손으로 뭉친거라 

풀려서 먹으면 안되니 금새 집사에게 회수 됨. 

 

 

킁킁킁- 어닛! 이 냄새는!! 

 

 

꼬순 맛있는 냄새가 나는 듯 ㅋㅋ 

 

 

그루밍 해줘야 할 좋은 냄새군 냠냠 

 

 

보기만 해도 침 넘어간다 꿀꺽- 

 

 

다시 올라가는 귀여운 솜방맹이 

 

 

다시 고무고무- 에잇! 

 

 

다시 회수 ㅋㅋ 

 

 

음.. 맛있는 냄새가 나는데 말이지 .. 

 

 

이쁜눈과 귀여운 솜방맹이가 털공을 노리는데.. 

 

 

집사가 스틸해버려서 갈 곳 잃은 솜뱅맹이 ㅋㅋ 

 

 

다시 시도 에잇- 내 손따귀 맛을 볼테냐! 

율무표 순한맛 손따구 

 

 

잘 안잡히는균 

 

 

다시다시 - 집중하고 있는 율무 주둥이 ㅎㅎ 

 

 

다시 제대로 조준하고~

 

 

쏘시오!! 

 

 

ㅋㅋㅋ 집사 밀당 중 

 

 

조준 잘못해서 집사 손꾸락 공격 

착한 율무 발톱 쏘옥~ 맞아도 아푸지 않아요 

 

 

본인 냄새가 나니 좋은가봄- 

공 제대로 만들어줄께.. 언젠가 ㅠㅠ 흑흑 ㅋㅋ 

 

 

 

귀여운 솜방맹이 공격. 영상으로도 고고- 

 

https://youtu.be/P_GeZPkJuOs

 

쇼츠로도 만들어 봤습니댱 

 

https://youtube.com/shorts/ScZJ0q8KLzk?feature=share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 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에 오른 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