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겨울이 되면 애교가 뚝뚝 떨어지는 감쟈-

군찐감자만두 2022. 11. 6. 11:00
728x90
반응형

 

어무니 옆에 찰싹 붙어있는 율무아니고 ㅋ 감자. 

요즘 날씨가 추우니 어무니 옆에서 난로 역할 톡톡히 하시는 중 

 

 

내가 뎁혀 줄테니 가만히 있어량량- 

와.. 감자의 애교가 뚝뚝 흘러 넘칩니다 

 

 

난로로 쓰고 있지만 나를 건드리면 가만히 있지 않.. 

 

 

그런 나나 언니한테나 통함 ㅋㅋ 

어무니한테는 순한 냥이 감자 

어무니한테 잡혀서 강제 셀카 ㅋㅋㅋ 와.. 순해 ㅋㅋ 

 

 

이불이 좋은 겨울- 

 

 

쭈욱쭈욱- 움직이기 귀찮댜 

 

 

순둥 냥이 모드. 속지 마십쇼 ㅎㅎ 

 

 

좀더 자고싶댱댱 

 

 

계속 사진 찍냐- 그만 찍고 앉아라- 

 

 

관심 받는거 좋아하는 만두도 등장 나도 찍어줘 ㅋㅋ? 

그러건말건 다시 잠에 빠진 감쟈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 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에 오른 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