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사고치고 그대로 굳어서 눈치보는 중

군찐감자만두 2023. 2. 12. 13:55
728x90
반응형

 

사고친 율무. 

블로그 글 쓰는 중이었어서 이그이그 하고 걍 계속 쓰고 있었는데 

뭔가 시선이 느껴져서 쳐다보니 집사 눈치 보고 있었음 ㅎㅎ 

카메라 들이대니 아닌척 하다가 

 

 

다시 눈치 ㅋㅋ 

손 하나 든 채로 굳어계심 ㅋㅋㅋㅋ 

 

 

지..집사야.. 그게.. 

 

 

내가 .. 뭘.. 좀 .. 

 

 

저번에 책장 정리하다가 둘곳 애매해서 걍 티비 앞에 둔 

접이식 헬멧 떨어뜨리심 

마침 간식그릇 씻어둔 참이라 다행 

 

 

그게.. 내가 떨어뜨린게 맞.. 

손 한쪽 올리고 굳어있는거 웰케 웃깁니까 

 

 

눈치보니 관심 드려야죠. 

끄잉차- 일어나는 중 

 

 

반성중.. 인거 맞나? 

과대해석일지도 ㅋㅋ 

 

 

여튼 헬멧 잘못 떨어뜨려서 간식 그릇 깨면 안되니 

다른 곳으로 옮겨드렸습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