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저기요.. 선생님? 그거 비싼거에요..

군찐감자만두 2023. 3. 21. 10:00
728x90
반응형

 

저기요..? 율무님? 설마요? 

 

 

설마 그걸 노리시는거 아니죠? 

 

 

아 그.. 그거 노리는거 맞으시군요. 

 

 

율무 세상 진지 

 

 

뚜샤- 

 

 

결국 끌고 가시는군요 ㅎㅎㅎ 

 

 

안녕- 나의 워치- 

 

 

다시 올려둠 

 

 

율무가 노리려는건 정확합니다. 

 

 

빼꼼- 이럴때 율무 너무 귀여움 

 

 

율무 안보인다- 

 

 

보인다- 

 

 

여깄다 율무야- 

 

 

홈 여깄군- 나왔다 ㅎㅎㅎ 율무 영감님 표정 ㅋㅋ 귀여워 

 

 

율무 어디갔니- ㅋㅋ 율무 귀 ㅋㅋ 

 

 

킁 킁킁- 

 

 

요거 맛있는 건가요- 

 

 

이건요? ㅋㅋㅋ 

 

 

킁킁킁- 왜- 냄새가 어떤데? 

 

 

흐-으음- 

 

 

뭐가 맘에 안드니? 

 

 

헐 질린거야? 

 

 

떠나가는 율무 

 

 

그게 언만지 알아? 그럴 땐 언제고 다시 유혹 중 ㅋㅋ 

 

 

율무 외면? 

 

 

그러나 며칠 더 지나면 다시 노리심 ㅎㅎ 

 

 

신경이 쓰인다- 

 

 

얍얍! 

 

 

에잉 질렸어- 나도- 

 

 

네? ㅋㅋ 여튼 무사합니다. 제 워치요. 

혹시 궁금할까봐.. 허허 

 

https://youtu.be/d8lX0V9XWNg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