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집사야- 요즘 너 자리가 탐나더라~?

군찐감자만두 2023. 3. 19. 10:00
728x90
반응형

 

요즘 집사가 먹을 밥 준비하다가 율무가 안보여서

방에 와 보니- 와.. ? 율뮤야.. 거기서 뭐해?

 

 

집사 뭐? 꼽냐? 하는 것 같은건 또 제 착각이겠죠? 

 

 

율무가 좋아하는 담요가 거기 있긴 하지 .. 그래그래 

 

 

전에는 집사 밥하면 냥냥하고 참견하더니 

요즘에 조용하다 싶으면 여기 계심 

 

 

나 먹지도 못할꺼!! 

 

 

너가 내 간식이 아닌 다른 음식을 먹는다면 

나는 너의 보금자리를 빼앗을 것이다 부들부들 

 

 

율무님이 이제 제 자리도 탐내십니다 

 

 

전 그럼 뒤에 쪼그려 앉습니다. 

 

 

이건 다른날. 아예 주무시고 계심 ㅎㅎㅎ 

어이없ㅋㅋㅋ 

 

 

히히 어느 날 집사의 저녁이었습니다 흐흐흐

 

 

쪼그려 앉아 있는 집사 - 그리고 저 이불 안에는 - 

 

 

율무님이 계십니다. 

 

 

집사는 이래저래 쥐가 납니다. 

 

 

잘 자는구나 우리 율무? 

 

 

다시 덮어드립니다. 

 

 

그래도 또 보고 싶댜 

 

 

덮어라- 계속 잘께- 

 

 

요건 또 다른 날 ㅎㅎ 

 

 

이 자리도 나 가지면 안돼? 

 

 

나 졸령 넌 내 방석에 가서 자 

 

 

알아들었지? ㅎㅎㅎ 

 

 

ㅋㅋㅋ 뭐 ... 그런거죠 인생.. 

냥이 모시는 집사의 생... 행복해요.. ?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