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냐는 진지하다. 고로 오른댜.

군찐감자만두 2023. 3. 25. 10:00
728x90
반응형

 

우리의 진지 냥이 율무. 

손톱까지 세우고 침대 기둥 올라올 기세 

 

 

영차 영차. 아이코 미끄러버라 

 

 

냥이 사전에 포기란 없지 

눈빛 이글이글 

 

 

율무의 시도는 계속된다. 

기둥을 받치고 있는 집사의 몸뚱이가 안정감을 더해 줍니다. 

 

 

아.. 갖고 싶다... 

율무가 열심히 오르는 이유 ㅎㅎㅎ 

집사의 손에 간식이 있기 때문이죠 ㅎㅎㅎㅎ 흐흐흫 

 

 

오르고 또 오르고 

율무의 도전은 멈추지 않습니다. 

집념의 율무. 고 율무 고 율무~~ 

 

 

다시 노려보고.... 

 

 

쏘세요~~~~ 

 

 

율무의 도전은 실패로 끝났지만 ㅋㅋㅋ 

끝없는 도전 후 편하게 간식을 드셨다 합니다. 

아 간식 먹은거니 실패가 아닌가? 

 

여튼 해피엔딩~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 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에 오른 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