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아직 졸리지 않다고!! 더 놀고 싶고 먹고 싶은 율무의 진상 모음.

군찐감자만두 2023. 3. 26. 10:00
728x90
반응형

 

오늘도 간식 먹고 먹튀 중인 율무 

 

 

밑에서 겁내 시끄럽고 악악 거리길래 뭐 하나 봤는데 ㅋㅋ 

충전하고 잊어버리고 올라온 워치는 바닥에 내평겨쳐져 있고 

어디 구석에서 꺼냈는지 쥐돌이 꺼내와서 ㅋㅋㅋ 

박스 옆에 던져둠 ㅋㅋ 

맨날 절로 물고 오면 집사가 던져주는데.. 

위에 누워 있는데도 던지라고 물고 와서 뱉고 악악 거렸나봄 

 

 

결국 밑에서 드러누우심 

 

 

올라 왔지만 커튼 사이로 바깥 구경.. 

아직 자고 싶지 않은 듯 미련이 뚝뚝- 

 

 

이건 다른 날. 

또 간식 먹고 귀여운 뒷태 집사한테 자랑하고- 

 

 

밑에 또 시끄럽기에 보니 

(집사 침대 위에서 곡예 중 )

일로 올라오심. 이야 ... 저길 올라가네 

 

 

집사가 사진을 찍던 말던 율무의 목표는 정확 한 듯 

 

 

파우치를 지나 지압 베개의 고통을 견디며 율무가 노리는 것은- 

 

 

요 바구니 ㅋㅋㅋ 여기에 율무 간식이 들어 있습니다. 

아 웃겨 ㅋㅋ 

요즘 율무 내려가면 저 바구니 건드리는 소리 나더니 이거였구만유 ? 

율무의 간식 사랑은 진짜 지독하네요- 

 

 

이건 평소 오후 놀이 시간 

요로코롬 쥐돌이를 계속 물어 오시면 집사는 던져 드립니다. 

 

https://youtube.com/shorts/CaRGZMA4Mds?feature=share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