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야식 못먹어서 아쉬운 냥이. 집사 손꾸락이라도 먹자

군찐감자만두 2023. 3. 28. 10:00
728x90
반응형

 

삐진 냥통수 같지만 삐지지 않았습니다. (정말?)

피자 야식을 먹은 후 빠르게 정리한 집사. 

 

 

율무는 앵큼 집사 무릎 착석 

 

 

유툽서 안협소님 라이브 하길래 보는 중 

 

 

율무는 졸리심 

 

 

졸린 율무 깨우기- 

 

 

입 근처로 오면 무조건 할짝- 하는 율무 

 

 

냠냠냠- 

피자 양념이라도 남았나? 

 

 

킁킁킁- 

 

 

할짝할짝

 

 

히히 빙구 율무 - 

 

 

할짝 시도 중 

 

 

손꾸락으로 밀었더니 빙구 표정 됨 

 

 

집사 손꾸락 내놔내놔 내가 다 무글꺼야!! 

 

 

또 긴 혀 자랑 중- 

 

 

집사 손꾸락이 그렇게 맛나 보이나? 

 

 

아략략략ㅇㄹ 

 

 

혀가 계속 나오시는 중 

 

 

내놔라- 존말할때~ 

 

 

이제 끝났나? 

 

 

솜방맹이 휘적- 

 

 

율무 솜뱅맹이 보고 가실께여- 

 

 

솜방맹이 들어줬더니 다시 시작되는 그루밍 

 

 

하는 척 하면서 집사 손꾸락 또 할짝 - 

 

 

내가 다 머거줄꺼댜아아아아~~~ 

 

 

엄청 진지하심 ㅋㅋ 

 

 

집사 족발이 그렇게 맛았냐!!! 

 

 

율무 치아 보고 가실께요 ㅎㅎㅎ

 

 

급 치아 상태 체크 

 

 

하얗고 건강하신 것 같습니다. 

치아 상담은 전문가에게.. 

 

 

아직도 나나? 냄새? 

 

 

킁킁킁킁

 

 

아오 혀가 멈추질 않네 ㅎㅎㅎ 

 

 

악 귀여워 ㅋㅋ 합죽이가 됩시다 합! 

 

 

간만에 좀 길었네요 - 끄읏-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