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Hello, world! 세상에 인사를 전합니다.

군찐감자만두 2023. 3. 30. 10:00
728x90
반응형

 

오늘도 귀여운 냥통수 보여주는 율무 

 

 

집사 무릎 위에서 요리보고 조리보고 

 

 

손은 뭐 하는가 했는데- 

 

 

쭈욱- 시원하게 기지개 펴는 중 

 

 

근데 그러다 찍힌 사진 ㅋㅋㅋㅋ 

하이 여러분 ㅋㅋㅋ 인사 하는 것 처럼 찍힘 ㅎㅎㅎㅎ 

잘 지내시죠- 밥은 잘 먹고 있고~? 

 

 

그저 기지개를 폈을 뿐이지만... 

뭐 집사는 조작의 달인이니깐요 

 

 

아직 궁금한 냥통수- 집사 뭐해? 

 

 

뒤통수 실컷 봤으니 앞도 봐야중 

좀전에 인사한 율무입니다. 

 

 

저는.. 저는... 

 

 

졸려유 ㅋㅋ 

 

 

푹- ㅋㅋ 발도 한번더 쭈욱 쭈욱- 

저랑 하이파이브 하러 함 오시쥬?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