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율무도 먹고 싶다.. 일본의 피자집은 지금 밥 피자 전쟁 중!

군찐감자만두 2023. 3. 30. 16:00
728x90
반응형

 

저번에 율무가 탐내는 집사 음식 글 중에 밥피자에서 은근 밥피자? 요런 댓글이 보이길래 

제대로 밥피자 샷을 보여드리려 합니다. 

 

빵도 좋아하지만 밥 안먹은 날은 야식으로 밥을 먹을 정도로 

밥을 좋아하는 밥순이인 집사. 

피자헛에서 밥피자가 나오자마자 시켜봄 

 

언제나온진 정확하지 않은데 나온지 2년은 된 듯 

발매 당시에는 이렇게 1인용 박스로 살 수 있었습니다. 

 

주문 금액이 모자라서 추가로 주문한 1인용 박스 

1인용 피자와 사이드가 함께 옴- 

진짜 좋아하는 데리야키 치킨 피자! 이건 진짜 .... 안질림 

 

 

최근에 시킨 아이는 이아이 

신제품으로 나왔었는데 안먹어 봐서 시켜봄 

사실 시키기부터 싸하긴 했던게.. 

너무 밀가루 + 밀가루.. 

그라탕이라 안에 밥이 아닌 밀가루가 들어있음 

스파게티는 아니고 그 원통같이 생긴 아이. 

 

 

그리고 추가로 밥 피자 추가. 

요즘에는 밥 피자는 1인박스 말고 요렇게 사이드 메뉴로 바꾼 듯 

2개짜리 추가도 있음유 

피자헛에서는 이름도 진짜 밥(고항) 피자 임 . 

 

도착한 아이- 

파자헛의 밥버거는 밥 부분을 튀기는건지 밑에 기름이 살짝 남음 

기름을 바르고 굽는건가? 여틍 

사실 이때 살짝 물리기 시작 ㅎㅎ 

 

같이 시킨 아이 . ㅋㅋㅋ 

탄수화울 잔치 얏호~ 

진짜 느끼해서... 탄수화물이랑 피클이 필수입니다. 

 

 

이거 시켰을 때, 요 애절했던 율무 사진이 찍힘 ㅎㅎㅎㅎ 

나 한입만... 

 

 

 

 

다음으로 등장하는 도미노 밥피자. 

밥피자라기보다는 도리아? 느낌 납니다. 

근데 밥 쪽에 소스가 들어간건 아니라서 맛이 깔끔함 

한입 먹어보고 오오오오? 함

사실 일본 도미노는 별로 안좋아하는데... 맨날 시키면 짜네... 싶어서 

밥 피자는 짭짤하니 오히려 고소 짭짤한게 맛있음!! 

밥 부분에 소스도 없어서 담백하고 진짜 귯 

당분간은 밥버거로 도미노만 시킬 듯 

 

 

남자분들은 양이 좀 적을라나? 

난 야식으로 시킨거기도 해서 양 딱 좋았음 

세트로 사이드도 시킬 수 있으니 식사로도 괜찮긴 할 듯 

 

 

도미노에서 이름은 피자라이스보울 입니댱 

 

 

도미노 밥피자 먹고 있을 때 율뮤 

집사한테 쫒겨남 ㅋㅋ 이번에는 마늘을 사용해 봤는데 

율무 마늘 향은 별로인가봄 ㅋㅋ 

냄새맡고 절로 가서 그루밍중 

 

 

흥이다 흥 

 

 

결국 봉지 안에 버린 숟가랑 포장했던 봉지 조지는 중 

 

 

잘 안보이지만 야무지게 씹는 중 

 

 

 

도미노 밥 피자 개봉 동영상은 요기 

한손으로 카메라 들고 한손으로 까느라 낑낑 대는 중 ㅋㅋ 

한손으로 까면서 한손으로 율무 방어 ㅎㅎㅎ 

그 와중에 율무는 코 박고 냄새 맡고 일회용 숟가락 포장지 물고 난리 ㅎㅎ 

 

https://youtu.be/gRdHRR5MIFs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