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봉지와 냥이 - 얍얍얍- 뽀삐뽀삐-

군찐감자만두 2023. 4. 2. 10:00
728x90
반응형

 

이건 좀 오래된 사진인데 ㅋㅋㅋ 

이제야 들고 오네요- 

소형 액션캠 언박싱 한 날- 

율무 장난감도 함께 왔습니다. 

 

그거슨 바로- 카메라 들어있던 봉지 

얍얍얍

 

 

바로 제대로 낚이심 ㅋㅋㅋ 

복싱 좀 하십니다. 

 

 

퍼버벅 냡냡냡

 

 

손 진짜 잘쓰심 

 

 

왼쪽 왼쪽 오른쪽- 

츄릅 - 

 

 

진지 

 

 

툭툭- 

 

 

두발로 서는거 진짜 너무 귀여움 

 

 

얍- 

 

 

봉지 집중중인 율무 코 버튼 누르기 ㅎㅎㅎ 

 

 

섰다~ 

 

 

또 츄릅 ㅋㅋ 봉지 물고 싶은 듯 

 

 

뽀삐뽀비- 

두발로 선 율무를 보니 ㅋㅋㅋ 웃음이 절로 나네 ㅋㅋㅋㅋ 

어떤걸 썸낼로 할지 고민이 많아집니다. 

 

 

포기? 

 

 

는 아니고 테이블 위로 올라와서 본격 복싱 타임 

 

 

내 입으로 들어와라아아앙 -

 

 

박싱 좀 하는 냥이 율무 

 

내 입으로오오오오- 

 

 

그렇게 율무의 복싱은 한참 이어졌다 합니다. 

진짜 율무는 쥐돌이랑 봉지 너무 좋아하는 듯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