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참을 수 없는 존재의 신경쓰임

군찐감자만두 2023. 4. 20. 00:20
728x90
반응형

 

놀러갔다가 들고온 안내지가 있어서 돌돌 말아봤더니 

율무가 아주 쉽게 낚이심 ㅎㅎㅎㅎ 

신경쓰이나봄 

 

 

카메라 포커스가 맞지 않아도 귀여움 ㅋㅋ 

 

 

킁킁킁 인쇄? 냄새가 신경쓰이는 듯 

 

 

음 ... 뭔가 걍 기다란게 맘에 안들어.. 

 

 

냄새도... 킁킁 .. 뭔 냄새가 이라냐 

 

 

일단 내 냄새로 좀 중화를 시켜보자 

 

 

신경쓰임. 건방지게 율무를 노리고 계심 

 

 

경고해 주러 오심 

 

 

냄새에 한발짝 물러나심 

 

 

또 저격당하는 중 

 

 

너 정말... 

 

 

맘에 안든다- 으르렁 

 

 

가재미 눈 하고 오심 ㅋㅋㅋ 

 

 

에잇 에잇 결국 냥냥펀치 날리심 

 

 

내가 이놈을 그냥... 부들부들 

율무 파워워킹 

 

 

하다가 일보 후퇴 

 

 

돌격 앞으로!! 율무 기습 ㅎㅎㅎ 

 

 

얍얍 냥뱅맹이 공격 받아라- 

 

 

이녀석 쉽게 굴복을 안하네 ? 

 

 

냄새도 맘에 안드는데 

 

 

어떻게 죠져야 할까- 살벌 율무 

 

 

귓방맹이 날리는 중 

 

 

요리치고 조리치는 즁 

 

 

만만치 않은 상대를 만나고야 말았다. 

 

 

후퇴했다가 

 

 

다시 얍얍 

 

 

율무와 봉의 싸움은 지칠줄을 몰랐다 합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