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간식 그릇만 봐도 침이 고인다...

군찐감자만두 2023. 4. 19. 11:17
728x90
반응형

 

비몽사몽하고 있는 율무. 

역시 잘 때는 머리를 침대 프레임에서 밑으로 내리심 ㅎㅎ 

 

 

간식 그릇이 걸리적 거리겠네 

 

 

간식 그릇 옮겼더니 깨어나신 율무 

 

 

때는 이때다 양손 올리고 둥가둥가 

 

 

간식그릇 배에 올려보기 

 

 

반응 없으니 머리에 얹어보기 

 

 

하지마아- 

 

 

다리 위에 얹어둠 

 

 

간식 생각이 나나봄 

 

 

눈이 땡글땡글해짐 

 

 

율무 찍먹? ㅋㅋ 

솜밤맹이 슬쩍 찍고 빼심 

 

 

멍 한상태로 ㅎㅎㅎ 어떨결에 넣었다 뺀 듯 

 

 

아 ... 아까 먹은 간식 맛있었지.. 

 

 

어느새 입에 맺힌 침방울 ㅋㅋㅋ 

 

 

자러 올라오기 전에 물 마셔서 묻었었나? 하고 사진 찾아봤는데 ㅎㅎㅎ

 좀전까지 없었네 

 

 

귀여우니 확대 

 

 

ㅋㅋㅋ 맑고 맑은 물방울 ㅎㅎㅎ 

 

 

포커스를 변경해가며 촬영 중 

 

 

ㅋㅋ 침도 귀엽다 귀여워 

 

 

입에 뭍은 침은 닦아 드렸습니다. 

잠시후... 

율무는 또 눈을 뜨고 자기 시작했다는데.... ㅋㅋㅋ 

율무는... 참 귀엽네 ㅎㅎㅎㅎ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 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에 오른 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