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너.. 지금 유혹하니 ?

군찐감자만두 2023. 4. 16. 13:48
728x90
반응형

 

율무야... 너 지금 유혹해? 

 

 

왜 한쪽 팔은 그렇게 꺾고 있니 

 

 

눈빛도 각선미(?)도 너무 매혹적이어요 

 

 

너.. 나 유혹하니... 

나란 뇨자 쉽게 넘어가는데.... ㅎㅎㅎ 

 

 

으이그 쯧쯧 ㅋㅋ 

이렇게 쉽나.. 

 

 

기저귀 쭈-욱 - 하고 빨래 버전 ㅋㅋ 

제대로 추욱 늘어지심 

 

 

율무야 안자냐 ㅋㅋㅋ 

 

 

ㅋㅋ 이렇게 늘어져 있는거 너무 귀여움 

 

 

잘듯 말듯 율무- 

놀아줄까? 

 

 

다음편에 계속 .. ㅎㅎㅎ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