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으응- 나방 잘 가지고 노네- 응? 나..나방?

군찐감자만두 2023. 4. 15. 11:43
728x90
반응형

 

율무가 집중해 노리고 있는 그것 ! 

바.. 바로 나방 ㅋㅋ 

잠깐 문 열었을 때 들어왔나봄 

 

 

으응 율무 나방 잘 가지고 노는구나? 

네?? 나방? 살아있는 나방? 

 

 

손으로 톡톡 - 

 

 

놀람도 잠시 집사는 촬영중 ㅎㅎ 

 

 

나.. 나방 살려 

 

 

야무지게 계속 

 

 

톡톡톡 

 

 

점점 강도 높혀서 치는 율무 

 

 

잡았다 요놈! 

 

 

잡았을리가- 

 

 

나방아 나 살려라- 

날아서 도망 

 

 

달리다 율무 

 

 

안녕 나방 - ㅋㅋ 후덕한 뒷모습 

 

 

살 흔들리면서 날쌔게 날라가는 율무 

 

 

얍! 

엄하게 책만 잡고 있네 쯧쯧 

 

 

책들 조지는 중 

 

 

율무야 책 그만 괴롭혀라- 

 

 

설마하고 가봤는데.... 

나방 ㅋㅋ 책 사이에 낌 ㅋㅋㅋ 

 

 

기대 1도 없었는데 율무가 나방을 잡았네요 

잡은건지 아님 얻어 걸린건지 .. 

여튼 잘했다 잘했다 

 

 

 

https://youtu.be/JgKNon_cn2s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