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문 워크 하는 냥이

군찐감자만두 2023. 4. 13. 11:40
728x90
반응형

 

간만에 사진 폭탄입니다 ㅎㅎㅎ 

 

틈새 율무를 보고난 후 떠오른 아이디어 ㅋㅋ 

밑에서 율무랑 놀아주기 

율무가 맨날 조지는 초록색 파일로 유혹 

바로 걸려듬 

 

 

내놔 !! 그거 내꺼임!! 

 

 

막 달려드는 율무 

 

 

내꺼닷! 솜방맹이 도장 꾸욱 

 

 

내놧내놧 

 

 

어디갔지? 

 

 

파일을 찾아 해메는 율무 ㅎㅋㅋㅋㅋ 

아 율무 문워크? 

 

 

좋아 자연스러웠어 

 

 

하악 율무 얼굴도 등장 

 

 

뿅 

 

 

얍얍얍 

 

 

그 사이 뒷다리는 ?? 

 

 

궁금해서 뒷모습 도촬 ㅋㅋ 

 

 

제대로 늘어져서 놀고 계시는 중 

 

 

내놔 내 파일.... 

 

 

슬슬 흥미를 잃고 있는 듯 ㅋㅋ 

 

 

마무리로 씹기 씹기 

 

 

조금 더 놀아주심 

 

 

진짜 질린 듯 ㅋㅋ 

 

 

 

 

자.. 잘 놀았지 ? 레이저 발사 ㅎㅎㅎㅎ 

 

 

이젠 진짜 흥미 제로 

 

 

여튼 자알 놀았다~ 

 

 

차..참고로 오해하실까봐 위에 빨래 매달려 있는거 양말이에요 ;;; ㅎㅎㅎㅎ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