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너 고양이 맞음? 처음 보는 사람 쓰담 받고 배웅까지 나가심

군찐감자만두 2023. 4. 14. 12:12
728x90
반응형

 

요즘 양 옆집에서 계속 공사를 한다.. 했더니

건물 전체 수도관을 수리하는 중이었나봄. 

 

리폼 등으로 배치 변동됬을 수도 있으니, 

공사전에 배치 확인하러 담당자 2분이 집에 방문하신 이날! 

 

아저씨들 보시라 하고 율무 뭐하나 하고 방에 돌아와보니 ㅋㅋ 

역시나 새로온 손님이 궁금한 율무 

 

 

율무야 목 떨어지긋다 

 

 

세상심각 ㅋㅋ 

이 집에 낮선 남자의 향기가 난다 

 

 

결국 나와서 손님 맞이를 하심 ㅋㅋ 

택배 아저씨들도 맞이하러 나오는 E성향인게 틀림없는 율무님 

맨날 박스에 정신팔려서 휴대폰 안챙겨가서 못찍어서 아쉬웠는데 ㅋㅋ 

이번엔 제대로 촬영모드 ON이었기에 제대로 찍음 ㅎㅎㅎ 

 

 

킁킁킁 - 이 집에 와도 들어와도 되는 사람인지 확인 중 

 

 

뒤늦게 다른 아조씨도 수줍게 손을 내미심 ㅋㅋㅋ 

 

 

살짝은 경계 모드지만 꼬리가 호기심 모드인 것을 알려줍니다 ㅎㅎㅎ 

옆에서 [간식 주세요~ ]하고 집사가 율무의 마음을 들려주니 

간식이 없네~~ 하고 대답해 주심 ㅋㅋ 

아죠씨도 귀엽 

 

 

이미 설명할것도 다 하고 볼것도 다 본 상태였어서 

아저씨들이 둘다 나가시니 율무는 아쉬운 듯 ? 

 

보통 집안에 들어온 손님들은 츄르를 줬으니 ㅋㅋ 

진짜 츄르 바란걸지도 ㅎㅎ 

 

 

근데 율무야 어디가니? 

 

 

아예 같이 따라나갈 기세이심 ㅋㅋㅋ 

 

 

뭐냐 율무야 그 눈빛은 ㅋㅋ 

이번 손님 맘에 안든다.. 

츄르 안주고 간다.. 이건가? ㅋㅋㅋ 

 

 

여튼 공사가 시작되면... 뒤에 수도관이 있다는 창고도 비워야 하고.. 

문 닫아야 할테니 율무 화장실 넣어놔야 할 것 같고..

이래저래 번거로울 듯 합니다 ㅠㅠ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 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에 오른 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