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민화 속 길냥이 실사판

군찐감자만두 2023. 4. 10. 21:08
728x90
반응형

 

간만에 한국 집에서 날라온 온 길냥이 사진 대공개 

너무 민화처럼 앉아있음 

집 정원에 저런 나무가 있었어? 에 한번 놀라고 

거기에 너무 그림처럼 앉아 있는 길냥이에 감동하고- 

진짜 민화처럼 앉아 계심 

글코 밑에서 시선 분산중인 또 다른 길냥이 ㅎㅎㅎㅎ 

 

 

앗 눈마주쳤다 

 

 

자연 스크레쳐가 여기 있네요 

긁긁글 시전 중 

나무 밑에 있는 냥이 ㅋㅋㅋ 시중냥이 같음 ㅋㅋ 

아니면 다음 차례 기다리고 있었나 ㅋㅋ 

나 다음에 탈꺼에요~ 

 

 

눈 마주치고 발톱 단장하고 내려오는 냥이 

 

 

눈 마주치면 간식이지 

돌격하는 민화냥이 + 시중냥이 ㅋㅋㅋ 

 

 

뚱냥이 날아라 날아- 

 

 

ㅎㅎㅎ 동글동글 귀엽다 귀여벙 

 

 

풀영상은 요기요기- 

https://youtube.com/shorts/Usn926iA-M8?feature=share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