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이 냥이의 중심잡기 필승법 - 강렬한 눈빛은 거들 뿐

군찐감자만두 2023. 4. 9. 10:00
728x90
반응형

 

집사야? 내놔라 

 

 

무심한 듯 하나 진심을 다하는 중 

 

 

내 츄르- 왜 이제야 왔니~ 

 

 

드뎌 만난 율무와 츄르 

 

 

츄르는 뭍히면서 먹어야 제맛입니다. 

 

 

그윽 율무 

 

 

너무 만나고 싶었어 

 

 

기다리는 동안 뭍은거 할짝할짝 

 

 

손으로 잡아서 먹는거 너무 귀여버 

 

 

ㅋㅋ 인상은 풀고 먹자 율무야 

 

 

갈비 뜯고 계심 

 

 

뭔가 걍 귀엽다 ㅋㅋ 

 

 

서서 있으면 더 짧아 보여서 귀여움 

 

 

집사야.. 빨리 내놔라 

 

 

그래 이 맛이지 

 

 

눈에서 광기 발사 중 

 

 

황홀합니다 맛있습니다 

 

 

야무지게 드시는 중 

 

 

또또 귀엽게 꺠물고 계시는 중 

 

 

솜방맹이 하악 

 

 

어르신 천천히 드세요 

 

 

슬슬 보이기 시작하는 율무 뱃살 

 

 

율무 사팔뜨기 되긋네 ㅋㅋ 

 

 

크크크크... 뱃살 미침 ㅋㅋ 

배 쭈욱 내밀고 균형 잡는 중 

 

 

뱃살 아니고 배 내민거라 그런거야 

 

 

진짜 배 부분 털 너무 부드러워 보임 

 

 

집사 손이 꽉 차서 이 순간에 뱃살 쓰담을 못해서 아쉽 

 

 

아악 내놔 -

 

 

점점 손톱도 나오는 중 ㅋㅋㅋ 

 

 

율무야 그렇게 깨문다고 나오는게 아니라고 ㅋㅋ 

 

 

율무에게 이성따윈 안남음 

아 뱃살 더 보세요 ㅎㅎㅎ 

 

 

끝났냥 

나머지는 또 그릇게 짜 주었즁 

 

 

빨리 내놓으라고 닦달하는 율무 

율무의 귀여운 냥냥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afEJFOGkbEM

 

 

https://youtu.be/y_RpUCmXPN4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