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꼬리잡기보다 어려운 스티커 떼기 - 냥이는 빙글빙글~

군찐감자만두 2023. 4. 7. 10:00
728x90
반응형

 

신상 장난감이 왔습니다. 

정체는 스티커 ㅎㅎㅎ 

딸기 우유 타먹을라고 액기스 샀는데 귀여운 스티커가 덤으로 옴 

율무야 놀쟈~ 

 

 

등에 붙이기. 아직 눈치 못챈 듯 ? 

 

 

ㅋㅋㅋ 눈치 못챘다 낄낄. 집사 악마 모드 발동 

 

 

눈치챔 ㅎㅎㅎ 

 

 

스티커만 있음 즐거운 놀이 타임이 시작된다쥬~~ 

 

 

율무의 방어를 뚫고 붙이기가 쉽지만은 않음 

 

 

붙였댜 

 

 

사냥 모드 율무님 

 

 

아아아악 -

 

 

에잉 몸 털어서 떨어뜨림 

율무야 반칙이다! (집사 맘대로 룰 정함 ㅋㅋ )

입으로 떼야지!! 

 

 

다시 집사 공격 성공 

 

 

율무 눈치 챘는데... 

 

 

집사가 위치 제대로 잡은 듯 ㅋㅋㅋㅋ 

 

 

닿을 듯 안 닿을 듯 간당간당 

율무 빡침 게이지가 점점 올라감 ㅋㅋㅋㅋ 

 

 

왜 안잡혀!!! 

 

 

-_- 빡침 모드 ㅋㅋㅋㅋ 

 

 

얍얍얍 

 

 

우우우우... 빡침 ㅋㅋ 

 

 

다시 빙글빙글 

 

 

닿나요 닿나요 

 

 

침착하게 하면 될것 같은데 ㅋㅋㅋㅋㅋ 

열받아서 오히려 잘 안닿음 ㅋㅋ 

 

 

매우 빡치심 ㅋㅋ 

 

 

몇바퀴를 도니 ㅋㅋ 

 

 

멈춰서 빡쳐 있는것도 너무 귀여움 

근데 요즘 ... 가끔... 율무가 3등신 같이 보임 

3등신 맞는거 같다... 

 

 

뒷 다리는 왜 쩍벌하는건지 모르겠는데 ㅋㅋㅋ 

걍 구경하는 집사는 웃참 중 ㅋㅋ 귀엽다 귀여워 

웃기다 웃겨 

 

 

ㅋㅋㅋㅋ 너무 빡쳐서 ㅋㅋ 귀 ㅋㅋㅋ 빠짝 뒤로 세우심 ㅋㅋ 

 

 

율무야 ㅋㅋ 빨리 돈다고 그게 닿는게아....니.. 

ㅋㅋ 약간 강쥐가 꼬리 잡겠다고 도는 그거 같음 ㅋㅋ 

 

 

율무 제대로 열받음 ㅋㅋ 

 

 

안닿잖아!!! 

 

 

결국 이번엔 집사가 떼줬던 듯 

 

 

다시 붙이려는거 방어 중 

 

 

이번엔 내가 막겠다 

 

 

어딜 어딜!! 

 

 

빡침을 표시하는 율무 ㅋㅋ 

벅벅벅 

 

 

그 와중에 공격 ㅋㅋ 뚜쉬 

 

 

그러나 집사 기습 성공 

 

 

이번엔 쉬웠나봄 ㅋㅋ 훗 

 

 

집사의 장난은 끝나질 않습니다. 

 

 

빡친 율무 날다 ㅋㅋㅋㅋ 

 

 

밖에서 뗐다고 합니다. 

 

 

끄읏 ㅋㅋ 

풀영상은 요기~ 

https://youtu.be/DJQkhhrbPeQ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 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에 오른 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