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뽕주댕이에 가득 차오른 분노

군찐감자만두 2023. 4. 8. 10:00
728x90
반응형

2023.04.07 - [Neko_猫_만두감자율무] - 신상 장난감이 왔다. 놀다가 빡침.

 

저번 신상 스티커랑 놀다가 빡친 율무 

한참 그걸로 놀다가 집사의 눈에 들어온 중고(?) 스티커 

 

저번에 놀다가 그대로 바닥에 붙어 있었음 ㅋㅋ 

 

 

율무야 이번엔 큰 스티커다~~ 

 

 

접착력 제로에 가까운 아이 꾸욱 올려주기 

 

 

흐음 ... 

 

 

바로 잡아내심 

역시 작은 스티커로 하다가 큰걸로 하니 난이도가 훅 떨어지나봄 

 

 

다시 꾸욱~~ 

 

 

바로 얍- 

크 율무 날쌔다 날쌔 

 

 

응징 중 ㅋㅋ 

 

 

발로도 꾸욱. ㅋㅋㅋㅋ 

율무야 ㅋㅋㅋ 뭐.. 뭐 .. 아직 열받았어? ㅋㅋ 

 

 

무심한 표정으로 응징 

 

 

율무 ㅋㅋ 뽕주뎅이 ㅋㅋㅋㅋㅋ 

많이 약이 오른 듯 ㅋㅋㅋ 

 

 

뚜쉬뚜쉬 

 

 

그러나 ㅋㅋ 집사는 계속 ... ㅋㅋㅋ 헤헷 

 

 

또 또 ㅋㅋ 

 

 

율무 눈이 좀 맛간것 같기도... 

 

 

괜히 매달려 있는 아이한테 화풀이 중 ㅋㅋㅋ 

 

 

으아 나 열받았어!!!! 

 

 

이번엔 좀 바꿔서 ㅋㅋ 공기 청정기에 살짝 삐져나오게 붙임 

 

 

바로 낚이는 율무 ㅋㅋㅋ 

 

 

뚜쉬뚜쉬 

 

 

다시 집사 기습 

 

 

쉽다고!! 

 

 

다시 붙임 ㅋㅋ 

 

 

이번엔 밑 패드에 신경질 중 ㅋㅋㅋㅋ 

 

 

뚜쉬뚜쉬 ㅋㅋㅋㅋ 

율무의 복수는 이정도로 ㅋㅋㅋ 

 

 

풀영상은 요기- 

아 오늘은 썸낼로 하고 싶은 사진이 너무 많아서 ㅋㅋ 고민이 많았네요 ㅎㅎㅎ 

 

https://youtu.be/2L_Rt-Y07ig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