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퀴즈! 요 귀여운 털은 어디 털일까~요

군찐감자만두 2023. 4. 5. 18:44
728x90
반응형

 

미간에 내천자 그리며 자는 율무 

요즘 율무 화가 늘어가는 것 같은데 기분탓인가 ㅋㅋ 

한숨도 늘어가는 거 같은데 기분탓인가 ㅋㅋ 

 

 

여튼 귀엽게 꼬순내 맡으면서 주무시는 중 

 

 

귀여운건 확대 

 

 

집사가 밤에 유툽 보느라 안자서 율무는 기부니가 안좋음 ㅋㅋ 

잠좀 자라 

율무가 이제 엄마 같음 ㅋㅋ 

 

 

불도 끄고 퍼뜩 안자냐 

 

 

귀여우니 전신도 

 

 

오밀조밀 발 귀여버 

 

 

그러다 집사 눈에 밟힌 그 부분 

 

 

바로 요오기이~~ 

부들부들한 털 ㅎㅎㅎ 

썸낼 보고 어디 털인지 맞추셨나요~~ 

배쪽 털입니다 

 

 

이러고 자는건... 만져달라는거지? 

 

 

귀여우니 한번더 - 

우아한 털~~ 율무 털 중에 제일 부들 거리는 부분인 듯 

 

 

배 만졌더니 쭈욱 스트레칭하고 일어나다가 간만에 침대에서 떨어질뻔 해서 

집사 식겁했었네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