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냥이가 두발로 서는 이유

군찐감자만두 2023. 4. 6. 10:00
728x90
반응형

 

율무 진지 모드. 

매일 한번 찾아오는 그 녀석이 왔다. 

기회는 단 한번. 

 

 

ㅎㅎㅎ 츄르 타임입니다~ 

율무가 츄르면 진짜 너무 달려 들어서 

원래 걍 그릇에 짜줬는데 간만에 손으로 짜줬다가 너무 귀여워서 

요즘은 저렇게 바로 줍니다 

 

 

내놔 

냥아치 율무 모드 전환 

 

 

이거지 음음 이거지 

 

 

ㅋㅋㅋ 율무가 동공이 풀확장 되는건 

놀이 타임과 츄르 타임뿐인 듯 

 

 

너무 귀여움 손톱은 안귀여움 

근데 아직 완전 날카로운 단계는 아니고 

다행히 율무님이 힘 조절은 해주셔서 집사 손 멀쩡 

 

 

아.. ㅋㅋ 배 털 진짜 너무 귀여움 

 

 

배 배 ㅋㅋㅋ 

뭐 집사 배랑 비교하면 율무 배는 배도 아니지 .. 

 

 

왜 이거 안나오냥 

 

 

고개를 이리저리 돌려가며 씹어먹는 중 ㅋㅋ 

 

 

왜 안나오냐고! 

한쪽 눈 꿈뻑꿈뻑하면서 진지한거 너무 귀여움 

 

 

왼쪽 오른쪽 돌려가며 안간힘 쓰시는 중 

 

 

맛나 너무 맛나 - 

 

 

입에 뭍히면서 먹는거 너무 귀여옴 

 

 

눈 감으면서 음미 중 

 

 

집사도 괜히 주면서 입맛 다시게 됨 

 

 

앗 이번엔 제대로 뭍었다 ㅋㅋㅋ 

 

 

율무는 신경 안씀 ㅋㅋ 

아 목 밑에도 뭍었네 

 

 

이따 디저트로 먹을꺼다냥 

일단 있는거나 먼저 다 내놔랏 

 

 

아... 아.. 아... 중대 발표가 있겠습니다. 

마이크 합성해도 될 듯 

(귀찮으니 패스)

 

 

다시 뇽뇽

 

 

끝에 구멍내버림 요놈 

 

 

율무 제정신이 아님 ㅋㅋ 

 

 

다 내 입으로 와랄랄라

 

 

또 또 미간에 내천자 ㅋㅋ 

 

 

율무는 다급하고 진지하고 다 하는 중 

 

 

이게 끝일리가 없어 

율무야 ㅋㅋㅋ 입 밑에 뭍었다 ㅋㅋ 귀여벙 

 

 

남은거 빨리 주세요 현기증 나요 ㅋㅋ 

으악 율무 턱 ㅋㅋㅋ 

뽕주댕이도 귀엽 

 

 

뭍히고 먹으니 너 귀엽네? 

 

 

집사가 돌돌 마는 동안 율무는 현기증 나나봄 ㅋㅋ 

바로 돌진 -

 

 

너무 너무 너무 귀엽다 ㅋㅋ 

집사 어휘가 딸려서 귀엽다는 말밖에 못하겠네 

 

 

역동적이심 

 

 

율무야 내놔 내놔 

본격 줄다리기 타임 

 

 

송곳니로 박아버린 듯 

 

 

끝에 남은거는 그릇에 쭈욱- 짜 드렸습니다. 

 

풀영상은 요기- 

 

https://youtu.be/EYVfuvWXBn4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 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에 오른 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