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자러가고 싶은 고양이와 아직은 잘 생각이 없는 집사

군찐감자만두 2023. 4. 5. 10:00
728x90
반응형

 

자러가고 싶은 율무-

옆에서 쳐다보고 있길래 콕콕- 

손 갈때 눈 감는거 너무 귀엽 

 

 

집사 스킨 로션 바르는 중 

그리고 율무는 닥달하는 중 

대충 대충 바르고 자러 가자 

 

 

수납장 질감이 캣타워 기둥이랑 비슷해서 ... 

수납장은 너덜너덜 집사 마음도 너덜너덜 

 

 

그만하고 자러 가자!! 

 

 

율무는 올라갈 준비가 된 듯 ㅋㅋ 

 

 

자러 갈꺼지? 나 올라가? 

 

 

율무 눈빛 보소... 

간식 시간이 집사 저녁식사 후, 자기 전으로 고정되서 ㅋㅋ 

저녁 간식 시간 지나면 자러 가자고 맨날 보채심 

 

 

... 뭔가 집사 자러 안갈 것 같은 느낌이 들었나? 

 

 

근데 공은 왜 꼬리로 감싸고 있니 ㅋㅋ 

그나저나 저 공 어디 갔지... 

집 나간 공 찾습니다~~ 

 

 

올라갈꺼야? 잘꺼야? 

 

 

아니 아직 안잘껀데? 

 

 

콰과과광- 운명이 울려 퍼지는 듯 ㅋㅋㅋ 

충격 받은 율무 

 

 

일단 아쉬운대로 집사 근처로 오심 

 

 

자러 가자- 그윽- 

 

 

나 먼저 올라간다? 

 

 

집사가 미동도 안하자 다시 오는 중 

 

 

자러 안갈꺼라고? 

 

 

멀리서 시위도 해보고 (포스가 거의 조폭이심)

 

 

옆에서도 시위 

 

 

결국 옆에서 잠드심 ㅋㅋㅋ 

불쌍한 냥이 코스프레하냣!! 

 

 

율무의 간식 사랑은 멈추지 않네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