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간식이면 집사고 뭐고 다 밟아버림

군찐감자만두 2023. 5. 2. 07:13
728x90
반응형

 

첫 사진부터 의문의 사진 등장 ㅋㅋ 

 

 

진격의 율무 

 

 

거침없이 집사를 밟겠다는 의지 

 

 

빛이 적어서 + 한손으로는 간식을 한손으로는 폰을 들고 있어서 

흔들림이 많습니다 ㅋㅋㅋ 

꾸욱 밟은 율무 

 

 

왜 이런 어두운데서 구지 사진을 찍는고 하니 

율무간식을 집사가 들고 있었더니 ㅋㅋㅋ 

얼굴도 막 밟고 눈도 막 밟고 그래서 

어이없어서 카메라를 들어봄 

 

 

집사야 간식이야! 하면 망설임도 없이 간식이라 할 율무 

 

 

최애 간식이 몇개 있는데 ㅋㅋ 

여튼.. 간식 앞에선 집사고 뭐고 없습니다. 

 

 

마구마구 밟는 중 

집사는 화면도 안보여서 뭘 찍고 있는건가 하면서 여튼 찍는 중 

 

 

내노라는 협박을 하고 있었군요 

 

 

앵글을 바꿔 봅니다 

 

 

율무 위에 간식 있다 

 

 

맛있게 욤욤욤 

 

 

표정 엄청 진지하심 ㅋㅋ 

 

 

이제 간식 없는데? 

 

 

확인 사살 중 정말 간식 없나? 정말 빈손 맞나? 

 

 

없다니까- 보여주는 중 

 

 

확실한 확인이 필요하다 

 

 

아.. 아니 손꾸락도 빨꺼다 

간식 냄새가 남은 듯 

 

 

난리 치며 먹은 후 - 

후- 

 

 

간식 또 안줄껀가? 

 

 

잠시 내려갔다가 

집사의 부시럭 걸리는 소리에 한달음에 올라오심 

간식? 

 

 

없고나..? 

 

 

서러운 등짝 

율무야.. 너 간식 많이 먹었다.. 

 

 

금방 꿀잠에 들어가십니다. 

 

 

뭐.. 사실.. 집사는 .. 좋았어요 ㅎㅎ 

하악 율무가 내 얼굴 밟았다 ㅋㅋㅋ ... 넵 ...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 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에 오른 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