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집사가 최고로 좋은 장난감이지-

군찐감자만두 2023. 4. 29. 11:31
728x90
반응형

 

역동적인 율무 포착! 

 

 

집사 무릎위에 뚜껑 놓았더니 바로 걸려듬 

 

 

화면에 잘 안들어와서 0.5배로 찍었더니 왜곡이 ㄷ ㄷ 

 

 

다시 원래 배율을 써줍니다. 

화면 조정 중 삑삑- 

 

 

뚜껑 바라보는 눈빚도 귀여운고 

 

 

병뚜껑에게 다가갑니다. 

 

 

백발 백중임 

쉬운 타겟이네요 

것보다 무릎위에 두발 딪고 있는거 너무 귀여워 하악 

 

 

제대로 떨궜나 확인까지 해줘야 함 

내 무릎위에 오래 머물어 주세요 

뱃살 하악 ㅋㅋ 

 

 

그리고 한번 시작한 놀이는 질릴때까지 계속됨 ㅎㅎ 

학 왤케 동글동글하니 ㅋㅋ 

중력 때문인 걸로 .. 

 

 

 

또 내 적이 등장했군 

 

 

거침없이 다가가서.. 

 

 

토옥- 

 

 

음... 

 

 

이제 질렸어 - 

왜 나는 밟고 가니? 

 

 

테이블에서 다른 목표 발견 

 

 

토옥- 

 

 

율무는 오른손도 왼손도 잘 쓰는 듯 

 

 

집사 밟고 뭐 하는고 - 하니 

 

 

무릎위에 떨어진 아이 확인 사살하고 확인 중 ㅋㅋ 

 

 

그리고 밤- 

평소에 눕는 이불에 안누워 있어서 발치에 누워있나 했는데 ㅋㅋ 

패드 뒤에 누워 계셨음 ㅋㅋ 

까뀽 

 

 

간식 더줘... 하면서 자는 중일 확율 100퍼 ㅋㅋ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