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으악 이게 무슨 냄새야!! 광속으로 튀는 중

군찐감자만두 2023. 4. 26. 22:11
728x90
반응형

 

예전 글에서 이어지는 계속되는 봉과의 싸움 

 

2023.04.20 - [Neko_猫_만두감자율무] - 참을 수 없는 존재의 신경쓰임

 

참을 수 없는 존재의 신경쓰임

놀러갔다가 들고온 안내지가 있어서 돌돌 말아봤더니 율무가 아주 쉽게 낚이심 ㅎㅎㅎㅎ 신경쓰이나봄 카메라 포커스가 맞지 않아도 귀여움 ㅋㅋ 킁킁킁 인쇄? 냄새가 신경쓰이는 듯 음 ... 뭔

dumplingj.tistory.com

 

에잇 이녀석 

 

 

이 냄새나는 녀석을 내가.. 크.. 킁킁 

 

 

으악 이게 무슨 냄새야! 

율무 ㅋㅋ 냄새에 정신줄 놓으심 

 

 

짤로 봐야함 

으악 하고 빛의 속도로 나가심 

 

 

그러더니 빛의 속도로 들어오는 중 

카메라가 잡을 수 없는 속도 

 

 

광속으로 달리는 즁 

 

 

날라라 날라라 - 

 

 

달려온 속도 그대로 캣 타워로 올라가심 ㅋㅋ 

우당탕탕 

 

 

그리고 그 속도 그대로 침대로 ㅋㅋㅋㅋ 

 

 

아 증말 율무... 덕에 ㅋㅋ 집사는 눙물을 ㅋㅋ 

너무 웃깁니다 .. .ㅋㅋㅋ 

 

여튼 가끔 놀다보면 저렇게 방- 복도 - 방 - 캣타워 - 침대를 

광속으로 누비곤 하는데 ㅋㅋ 

 

이번엔 일부나마 카메라로 담아서 매우 뿌듯하네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