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냥이는 참지 않지. 침 말리는 최종 전투

군찐감자만두 2023. 4. 28. 11:09
728x90
반응형

 

집사가 만든 종이 봉은 의외로 오랫동안 율무의 관심을 끊었는데. ... 

공격하다가 흥분한 율무는 여러번 침대로 날라가심 

집사는 이 기회를 놓치지 않고 한손에는 봉을 한 손에는 카메라를... ㅋㅋ 

 

 

율무 동공 확장 & 손톱 봉인해제 

 

 

잡았다 요놈 

 

 

무심한 듯 하지만 제대로 공격모드임 

 

 

쵸 사이언 율무 맞습니다. 

 

 

맞지? 

 

 

졸린거 아니지? 

 

 

계속되는 전투에 침이 마르심 

 

 

카메라 포커스도 나가고 난리남 

 

 

이눔 다시 오기만 해봐라 

 

 

내가 고냥 이 손톱으로 고냥 

 

 

제대로 노리고 

 

발싸!! 

 

 

앗 빗나갔다 

 

 

질리니 내려올라는 듯 

 

 

 

 

집사는 무엇을 찍은 것인가 ㅋㅋㅋㅋ 

 

 

잘렸지만 귀여우니 올려봅니다 ㅎㅎ 

 

 

두번째로 또 침대 올라오심 

 

 

흐음 그놈이 또 질리지 않고 도전을 하는군... 

 

 

눈빛만큼은 장군이심 

 

 

이 마지막 전투! 

나의 실력을 보여주겠다!! 

 

 

짧은 팔 열심히 늘려보는 율무 

 

 

잡았다 요놈 

 

 

쉽지 않은 녀석이었어 

 

 

내 그대의 실력에 경의를 표하지 . 

 

 

아디오스. 

그렇게 율무의 전쟁은 (율무가 질렸으니) 끝이 나고... 

 

 

멋지게 날라 내려왔다 합니다~~~ 

 

 

봉과의 전투 끄읏- 

언젠가 계속- (아마.. 계속 안될꺼 같음 버려야지 ㅋㅋ ) 

 

[전투의 조연 : 집사의 촐싹거림]을 볼 수 있는 동영상도 있음죠 

https://youtu.be/KmVYuD77lQ0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