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매일 저녁. 그녀의 비행이 시작된다 - 율무의 비행일지

군찐감자만두 2023. 5. 14. 15:25
728x90
반응형

 

응- 하며 준비하는 율무 

 

 

무심한 듯 정확한 점프 점프- 

 

 

요런 또 다른 날 저녁 

 

 

조준하시고요- 

 

 

발사~~ 

 

 

또 다른 날 ㅎㅎ 

 

 

점프점프~ 

 

 

정확하게 침대 위로 안착- 

 

 

정말 한번도 침대위로 날라갈 때 떨어진 적이 없었다능 

 

 

세상 시크하게 비행 중 

 

 

매일 매일 그녀는 날고 또 납니다. 

 

 

비행의 요건은 표정 유지인가 ㅋㅋ 

 

 

공중부양 율무 

 

 

조명이 왜 이 난리인고 하니 ㅋㅋ 

슬로우 모션으로 찍어봐서 그렇습니다. 

 

 

찍고 또 찍고 - 날고 또 날고 - 

 

 

반대 방향도 찍어봄 

 

 

율무 나는거 찍겠다고 간식 소리 냈다가 뒤돌았을때 이미 침대위여서 ㅋㅋㅋ 

여러번 시도 후에 겨우겨우 찍었네요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